Quantcast

“미안해요 현무형”‘나혼자산다’ 기안84, 연예 대상 받은 다음 날…베스트 팀워크상 팜유즈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는  MBC 연예대상에서 김대호 아나운서가 신인상을 타고 기안 84가 대상을  탄 후의 다음 날 모습이 그려졌다. 

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MC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키, 코드쿤스트, 이장우, 이주승, 김대호가 출연하고 연예 대상을 받은 다음 날 기안 84의 모습이 공개됐다.
MBC‘나 혼자 산다’방송캡처
MBC‘나 혼자 산다’방송캡처
김대호 아나운서는 ‘24시간이 모자라’ 오프닝 무대에 이어 신인상을 받으며 모두에게 축하를 받았다. ‘남자 최우수상’ 리얼리티 부문에는 이장우, ‘여자 최우수상’에는 박나래가 수상했다. 이어 ‘인기상’ 리얼리티 부문에는 코드 쿤스트, ‘베스트 팀워크’상에는 팜유즈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수상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기안84는 지난해 시상식 다음 날과 같이 시상식에서 받은 꽃다발과 트로피를 정리하며 대상의 영광을 다시 확인했다. 꽃다발에 코를 받고 들숨으로 꽃 냄새를 맡으며 극락 체험을 했고 입구 좁은 병에 꽃다발을 욱여넣는 모습을 보여 준 지난해와 다르게 이번에는 정성을 담아서 꽃꽂이를 했다.

기안84는 연예대상 트로피 정리에 나섰고 기안84는 대상 트로피를 보자마자, 갑자기 웃었는데 유독 반짝반짝 빛나는 대상 트로피를 보고 행복한 표정이 됐다. 기안 84는 “미안해요. 현무 형. 주는데 안 받을 수도 없고” 라며 대상을 받지 않은 전현무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지만 입꼬리는 올라간 모습을 보였다.

또 기안84는 비연예인 최초 연예 대상을 받았는데 초등학교 때 한 번 나갔던 반장 선거에서 친구들의 장난으로 몰표를 받고 반장이 된 이후 처음 받는 상이라고 전했다. 기안84는 “웹툰 작가 활동 때 올해의 맞춤법 틀린 작가에게 주는 상인데 맞춤법 상을 매년 받았다. 이건 제가 잘하기 보다는 좋은 사람들을 만났으니까 받은 상이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