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러’ 지창욱, “내 연기에 대한 자신감과 자부심 있어”… ‘멋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힐러’ 지창욱, “내 연기에 대한 자신감과 자부심 있어”… ‘멋있어’
 
‘힐러’ 지창욱
 
요즘 KBS 드라마 ‘힐러’에서 ‘감성 액션’으로 한창 물오른 연기를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인 배우 지창욱이 자신의 연기관과 더불어 앞으로 배우로서 바람을 밝혔다.
 
지창욱은 매 격주 금요일 아침 방송되는 KBS 2TV 아침 뉴스타임 ‘앵커가 만난 사람’에 출연해 “좋은 배우가 되는 게 꿈”이라면서, 자신은 “자존심이라기보다는 자부심 같은 게 있다”고 밝혔다.
 
“항상 누군가에게 평가를 받고 있는 배우인 이상 스스로 자신의 연기에 대해 자신감이나 자부심이 없으면 중심을 잡고 서있기가 쉽지는 않다”는 것.
‘힐러’ 지창욱 / KBS
‘힐러’ 지창욱 / KBS
 
또 ‘솔약국집 아들들’, ‘웃어라 동해야’, ‘힐러’ 등 드라마는 물론 뮤지컬 ‘쓰릴미’와 ‘그날들’ 등에 출연하며 휴식 없이 계속해서 연기하는데 대해선 “오래 못 쉬는 타입인 것 같다. 한 달 쉬면 막 연기가 하고 싶어진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과 의욕을 드러냈다.
 
배역을 고르는 기준에 대해 지창욱은 “스스로 그 역할에 매력을 느끼는지 그리고 작품이 스스로 생각하기에 재미가 있는지를 본다”며 “마음에 들어야 연기에 더 몰두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힐러’ 지창욱 / KBS
‘힐러’ 지창욱 / KBS
 
처음 연기를 생각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사실은 공부하기가 너무 싫었다”며 “고등학교 2학년 즈음 꿈이 없어 방황하던 시절 광고와 TV에서 배우들의 모습을 보고 그냥 재밌어 보여서 생각하게 됐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지창욱은 또 장유정 감독의 칭찬을 전한 양영은, 최동석 앵커의 격려에 힘 입어 즉석에서 이른바 ‘아기 춤’을 선보이며 뮤지컬 ‘그날들’에 나오는 노래 일부를 부르기도 했다.
 
올해 29살, 잠재력 가득한 젊음이 느껴지는 지창욱 씨의 이 인터뷰는 KBS 뉴스 홈페이지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