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이거JK-윤미래, ‘9년차’ 부부 ‘케미’돋는 커플 화보 공개… ‘신혼 같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타이거JK-윤미래, ‘9년차’ 부부 ‘케미’돋는 커플 화보 공개… ‘신혼 같아’
 
타이거JK-윤미래
 
패션매거진 ‘슈어’는 타이거JK와 윤미래 커플 화보를 진행했다.
 
부부로 산 햇수로만 9년차에 접어드는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화보를 통해 자유로운 영혼들의 사랑을 전했다. 실제 자유롭게 살면서 음악의 길을 걷고 있는 그들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연인 같은 ‘케미’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일상에서는 평범하고 편안한 옷차림이던 그들이 준비된 옷으로 변신을 할 때마다 서로 눈빛을 주고받으며 쑥스러워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무엇보다 타이거JK가 윤미래를 향해 던지는 유머러스한 리액션에 스태프들 모두 즐거워했다. 
 
타이거JK-윤미래 / 슈어
타이거JK-윤미래 / 슈어

아직도 데이트하는 기분이 든다는 그들은 지난해 연말에 윤미래가 내놓은 싱글 ‘엔젤’ 뮤직비디오에서 입을 맞추는 모습에 설렘이 느껴지는 것도 무리는 아니었다. 예전 모습 그대로 활동하면서 가정에서도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거JK-윤미래 / 슈어
타이거JK-윤미래 / 슈어

“결혼 생활을 하면서 우리가 결혼을 했다고 서로에게 역할을 강요한 적은 없었어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관계는 변함이 없어요.” 진정한 사랑에 대한 질문에 한참을 고민하던 윤미래는 “사랑은 심플해요. 사람들이 복잡하고 어렵게 생각하는데, 사실은 간단하죠. 그냥 살면서 하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고 뒤이어 “조건을 다는 순간 사랑이 아니지”라고 타이거JK가 덧붙였다. 인터뷰에서 윤미래는 “타이거JK를 만나지 않았더라도 음악을 하고 있었겠지만 지금만큼 행복하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말해 주변에 감동을 주기도 했다. 
 
타이거JK-윤미래 / 슈어
타이거JK-윤미래 / 슈어

커플화보와 그들의 러브스토리는 ‘슈어’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거JK-윤미래 / 슈어
타이거JK-윤미래 / 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