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펀치’ 김래원, 조재현에 ‘역관광’ 당해… ‘복수의 칼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펀치’ 김래원, 조재현에 ‘역관광’ 당해… ‘복수의 칼날’
 
‘펀치’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래원이 노련한 두뇌게임을 시작했다.
 
19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에서 박정환(김래원 분)은 이태준(조재현 분)과 윤지숙(최명길 분)을 처벌하려던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고 오히려 대검찰청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수하 검사 최연진(서지혜 분)을 이용해 판을 뒤집어엎겠다는 새 계획에 돌입했다.
 
박정환은 세진자동차비리사건의 특검을 서두르게 하겠다는 요량으로 ‘자폭’을 감행했지만 이태준과 조강재(박혁권 분)를 ‘국민영웅’으로 만드는 의도치 않은 결과가 도출됐다. 하지만 자신에겐 죽음밖에 남지 않은 벼랑 끝에서 주저앉지 않고 다시 칼날을 별렀다.
 
그 방법이 탁월하고도 영민했다. 최연진의 욕망을 정확하게 캐치해내 그 필요를 채워준 것. 이태준의 곁에서 일하며 다음 총선 자리를 확실하게 약속 받든, 아니면 그 곁에서 박정환을 위해 일하며 이태준과 윤지숙의 비리 행위를 터뜨려 스타 검사가 돼 승리를 거두든 마음대로 하라는 것. 혼외자식으로 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가득한 연진의 심리를 제대로 읽어 다음 총선 때 앙갚음을 할 수 있게 판을 깔아둔 확실한 방법의 제시였다.
‘펀치’ 김래원 / SBS ‘펀치’ 화면 캡처
‘펀치’ 김래원 / SBS ‘펀치’ 화면 캡처
 
이는 최연진의 아버지를 체포하는 것으로 약점을 잡아채려던 조강재의 방식과는 확실히 다른, 100% 타율을 자랑하는 영민한 검사 박정환 캐릭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에피소드였다.
 
이를 표현한 김래원의 연기 또한 발군이었다. 최연진의 배신 행위에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오히려 자신의 뜻대로 거래를 성사시키는 담력을 무서우리만치 담담하고도 압도적으로 드러내는가 하면, 조강재를 확실하게 속이기 위해 당혹감을 가득 안은 얼굴로 뒤통수를 제대로 맞은 연기를 펼치는 등 상반된 두 가지 모습으로 시청자를 감쪽같이 속이며 박정환에 혼연일체 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펀치’는 월화극 왕좌를 지켰다. 전국시청률 10.4%를 기록해 KBS2TV ‘힐러’ 10.3%, KBS2TV ‘빛나거나 미치거나’ 7.9%를 앞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