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깔끔한 ‘비서룩’으로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깔끔한 ‘비서룩’으로 인기
 
요즘 그 어떤 신조어 보다 더 인기 있고 따뜻한 말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로 ‘가족끼리 왜 이래~’ 라는 말이다.
 
주말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KBS2 주말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드라마 속에서 나오는 대사로 가족의 사랑을 담은 재미있지만 따뜻한 말이다. 또한,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면서 회가 거듭날수록 주인공 김현주와 김상경의 결혼 이야기도 흥미진진 하다.
 
큰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고 활용도 높은 김현주의 드라마 속’ 비서룩’은 여성들이 한번쯤은 꿈꿔본 패션일 것이다. 하나로 묶은 헤어 스타일, 그리고 짧지 않은 스커트와 딱 떨어지는 재킷은 세련미를 나타내기 아주 좋은 스타일링이다.
김현주 / KBS ‘가족끼리 왜 이래’ 방송 화면 캡처
김현주 / KBS ‘가족끼리 왜 이래’ 방송 화면 캡처
 
또한, 과하지 않으면서도 아기자기한 김현주의 주얼리도 빠질 수 없는 패션 팁으로 사랑 받고 있다.
 
드라마 속 직업에 맞게 과한 디테일을 자제한 사랑스러운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고 있다. 이렇게 김현주의 패션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뭐 하나 버릴 것 없이 세련미와 활용도까지 더한 실속형 패션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