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민아, “베이킹 경력 9년 갖고 있어”… ‘적극’ 해명 불구 네티즌 ‘싸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조민아, “베이킹 경력 9년 갖고 있어”… ‘적극’ 해명 불구 네티즌 ‘싸늘’
 
조민아
 
그룹 쥬얼리 전 멤버 조민아가 베이커리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입을 열었다.
 
조민아는 지난 8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장문의 글을 남겼다.
 
조민아는 “양갱도 하나에 만원이냐고 하시는 분들 계신데요, 제가 직접 국내산 팥을 골라서 삶아서 쑤고 졸여서 만드는 수제양갱에 가격도 12 만원이 아닙니다"라며 "3 만원부터 가격대가 있는데 마치 12만원에 양갱을 팔고 있는 것처럼 올리시는 것도 답답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조민아는 “지금 판매되는 양갱들 아무리 비싸도 10만원 넘지 않아요”라며 “2일에 걸쳐 팥을 삶고 쑤어서 만드는 양갱이라 수작업 비가 있긴 해도 저 그렇게 양심 없지 않습니다”고 덧붙였다.

조민아 / 조민아 트위터
조민아 / 조민아 트위터
 
또 조민아는 “인터넷에 돌고 있는 네일아트를 하고 위생모를 착용하지 않은 사진은 와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제 매장 작업실이 아닙니다”라며 “제가 베이킹 클래스 하면서도 쉬는 날에는 다른 클래스 들으러 다니면서 갔던 한 베이킹 클래스 스튜디오입니다”고 말했다.
 
특히 조민아는 “제가 설마 네일아트 한 손으로 머리 를 풀어헤치고 작업을 하겠습니까?”라며 위생 문제를 지적한 네티즌을 향해 다소 억울한 심경을 드러냈다.
 
또한 조민아는 “9 년간의 베이킹 경력은 제가 홈베이킹 을 오랜시간 해오면서 혼자 레시피도 만들고 그래왔던 과정에 각종 클래스 들 수료하고 재작년에 국가자격증 들을 취득한거지 재작년부터 베이킹 을 시작한게 아니예요”라고 적극 해명했다.
 
앞서 온라인에서는 조민아가 수제로 만드는 양갱 세트 가격이 1개에 만원이며, 12만원인 12개 세트를 9만원에 할인한다는 글이 화제가 되었다. 특히 조민아가 게재한 사진에서는 위생모, 위생 장갑 등을 착용하지 않아 위생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