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에 또 ‘나홀로 집에’ 편성…‘매년 맥컬리 컬킨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늘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어린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설레게 할 판타지 대작 ‘해리포터’ 시리즈가 밤 11시부터 다음날 오후까지 8편이 연이어 방송된다.
 
25일에는 드라큘라 미라 늑대인간 등 인간만 보면 덜덜 떠는 허당 몬스터들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이 전파를 타고, 밤 11시 50분에는 크리스마스 액션 블록버스터 ‘다이하드:굿데이투다이’가 방송된다.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맥컬리 컬킨 주연의 ‘나 홀로 집에’가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채널 CGV가 25일 오전 9시에 ‘나 홀로 집에’ 시리즈 3편을 편성했다.
 
캐치온플러스는 이날 오전부터 ‘원 라이프’를 시작으로 ‘블러드 타이즈’, ‘웨스트라이프: 마지막 콘서트’, ‘그 남자의 사랑법’, ‘다시, 사랑을 꿈꾸다’, ’폼페이: 최후의 날’, ‘와즈다’ 등 7편을 방영한다.
 
올리브는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로 네 남자가 운영하는 달콤한 케이크숍 이야기를 담은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25일 오전 9시 30분)를 편성했다.

영화 ‘나홀로 집에’ / 영화 ‘나홀로 집에’
영화 ‘나홀로 집에’ / 영화 ‘나홀로 집에’

수퍼액션은 ‘솔로천국 커플지옥’ 특집으로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24일 밤 10시) ‘하우스 오브 왁스’(25일 오전 12시) ‘스크림 4G’(25일 오전 2시) ‘캐빈 인 더 우즈’(25일 오전 3시 30분) ‘데드 캠프3’(25일 오전 5시) 등 공포영화를 연속해서 방영한다.

지난 2012년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국 영화 ‘레미제라블’은 24일 밤 11시 스크린에서 방송된다.
 
투니버스는 영화 ‘아이스에이지: 매머드크리스마스’(24일 오후 4시 30분) '명탐정코난 극장판: 이차원의 저격수'(26일 오후 7시)를 준비했다.
 
챔프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아프리카 모험: 베코와 5인의 탐험대'를 25일 오전 8시에 방송한다.
 
스튜디오 지브리 극장판 5편도 25일부터 나흘간 전파를 탄다.
 
'벼랑 위의 포뇨'(25일 오전 10시) '마녀배달부 키키'(25일 밤 12시) '마루 밑 아리에티'(26일 오전 9시) '고양이의 보은'(27일 오전 9시) '폼포코 너구리 대작전'(28일 오후 4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온스타일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2014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를 준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