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생’ 장혁진-변요한-태인호, ‘마지막 촬영’ 인증샷… ‘눈물 펑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미생’ 장혁진-변요한-태인호, ‘마지막 촬영’ 인증샷… ‘눈물 펑펑’
 
미생 장혁진 변요한 태인호
 
올해 하반기 최고의 인기 드라마 tvN ‘미생’ 마지막 2회 방송만을 놔두고 마지막 촬영을 하는 과정속에 미생 섬유1팀이 아쉬움을 뒤로한채 훈훈한 단체 인증샷을 공개했다.
 
하지만 이사진 속에는 반전이 있는데, 마지막 단체 인증샷 촬영후 서로 헤어지는 과정속에 남자들의 뜨겁고 행복한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 있었다. 
 
배우 장혁진은 마지막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인기드라마 ‘미생’의 한석률, 성대리와 함께 섬유1팀에 속해 있는 과장으로 성대리(태인호)를 신뢰하고 믿어주지만 한석률(변요한)의 말에도 귀를 기울여주는 마음씨 좋은 최고의 상사로 출연을 하였다.
 
그리고, 배우 장혁진은 변요한 과는 과거에 영화 노리개에서 같이 출연한 적이 있었고 이번 드라마 미생에서도 다시 한번 특별한 인연이 이어졌으며, 그로인해 촬영하는 내내 더욱더 단단하고 끈끈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수 있었다.
‘미생’ 장혁진-변요한-태인호 / 코스타 ENT
‘미생’ 장혁진-변요한-태인호 / 코스타 ENT
 
비단 장혁진은 얼마전 종영된 천정명 주연의 ocn드라마 ‘리셋’에서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후반부 주연 조봉학 역으로 분해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었다.
 
현재 영화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의 상대 역 제작사 사장님으로 특별 출연 하였고 드라마와 영화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는 중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미생’속 섬유팀과장 장혁진은 서울예대 유일하게 남아있는 알려지지 않은 준비된 중년 배우다. 
‘미생’ 장혁진-변요한-태인호 / 코스타 ENT
‘미생’ 장혁진-변요한-태인호 / 코스타 ENT
 
또한 대학로 연극판 에서  배우 하정우와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던 그의 탄탄한 연기력은 대학로 무대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세를 떨쳤으며, 서울예대 늦깍이 스타 동기 류승룡, 선배 조성하,고창석 등이 인정하는 실력파 배우 이다.  
 
한편 배우 장혁진은 영화 ‘관능의법칙’,‘노리개’,‘b.e.d’에서 선굵은연기를 선보이며 관객의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tvN드라마 미생은 인기리에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