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 크리스마스 기념 ‘스페셜 에디션’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SBS 수목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신승우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에디션방송을 준비했다.

지난 11월 12일부터 방송된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멜로드라마로, 현재 동시간대 시청률과 2049시청률,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피노키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후 3시 20분부터 5시 35분까지 1부부터 현재까지 방송분을 하이라이트 형식으로 압축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피노키오 인 러브’를 방송한다.

이 방송분은 극중 기자들의 악의적인 보도로 하루아침에 가족을 잃고 자신의 이름까지 잃었던 최달포(이종석 분)와 ‘피노키오 증후군’이라는 장애를 딛고 기자가 된 최인하(박신혜 분)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로 재탄생된다.

‘피노키오’ / SBS
‘피노키오’ / SBS
이에 따라 ‘달링커플’, ‘新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불리고 있는 둘이 그동안 극중에서 선보여온 빗속 라바콘 데이트와 식빵키스, 그리고 눈물키스, 이불 위 눈맞춤, 백허그 등 다양한 로맨스 장면이 한꺼번에 공개될 예정이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20부작인 ‘피노키오’가 최근 반환점을 돌며 스토리가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다”며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방송되는 ‘피노키오 인 러브’를 통해 드라마 ‘피노키오’속 달포와 인하의 아름답지만 안타까운 로맨스도 시청하시면서 향후 둘을 둘러싼 스토리 전개에 대해서도 큰 기대감을 가지시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지난 11월 12일부터 방송된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멜로드라마로, 이종석과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이필모, 진경, 변희봉, 윤균상, 신정근, 김광규 등이 출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