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백’ 정석원, 신하균과 ‘본격 두뇌싸움’… “결국 정석원이 리조트 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미스터 백’ 정석원, 신하균과 ‘본격 두뇌싸움’… “결국 정석원이 리조트 차지?”
 
미스터 백 정석원 신하균
 
‘미스터 백’ 정석원이 신하균과의 두뇌싸움 끝에 대표자리를 눈앞에 두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1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연출 이상엽, 극본 최윤정) 13회에서 정이건(정석원 분)이 최신형(신하균 분)에게서 크루즈호텔 사업계획서를 받아냈다. 그 동안의 두뇌싸움 끝에 대표자리를 눈앞에 두며 초미의 관심이 집중됐다”고 전했다.
 
어제 방송에서 정이건은 회사경영난을 돌파하려면 크루즈호텔 사업계획서가 필요하다며, 홍지윤(박예진 분)에게 부러 부드러운 목소리로 “지윤아, 니 힘이 필요해. 설득시킬 사람 너 밖에 없잖아”라고 말해 그녀를 움직였다.
‘미스터 백’ 정석원 / MBC ‘미스터 백’
‘미스터 백’ 정석원 / MBC ‘미스터 백’
 
이어 정이건은 최신형에게 최대한(이준 분)이 회사자금을 빼돌린 혐의로 검찰조사를 받게 됐다며, 크루즈호텔 서류를 내놓지 않으면 압수수색을 진행하겠다 경고했다. 정이건은 홍지윤과 최미혜(조미령 분)를 곁에 두고 자신의 계획을 진행시켜 나갔고, 결국 최신형으로부터 서류를 건네 받는데 성공해 대표자리를 눈앞에 두게 됐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결국 정석원이 리조트 차지하나요?”, “정석원 아닌 정이건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쫄깃한 스토리!”, “정석원 진짜로 박예진과 조미령을 사이에 두고 본심이 뭘 지 궁금해!”, “정석원, 엄청난 야망에도 미워할 수 없는 비주얼!”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미스터 백’ 정석원 / MBC ‘미스터 백’
‘미스터 백’ 정석원 / MBC ‘미스터 백’
 
한편, 재벌 회장 70대 노인이 우연한 사고로 젊어져 진짜 사랑의 감정을 알아가는 스토리를 그려내는 MBC ‘미스터 백’ 14회는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