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러’ 세 주인공이 드디어 한 자리에 마주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힐러’ 세 주인공이 드디어 한 자리에 마주섰다.
 
12월 1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힐러’ 4회에서는 세 주인공 서정후(지창욱 분), 채영신(박민영 분), 김문호(유지태 분)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연결고리가 서서히 드러나며 긴장감을 높였다. 서로 동경하고, 쫓고, 멀리서 바라보는 것에 그쳤던 세 사람이 본격적으로 만난 것이다. 
 
4회에서 서정후는 썸데이뉴스에 신입기자로 위장 취업해 채영신의 곁을 맴돌았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살인 누명을 씌운 세력의 꼬리를 잡기 위해 시작한 일이었지만 서정후는 차츰 채영신과 자신의 과거, 나아가 세상을 떠난 아버지의 과거까지 얽혀 있음을 깨닫고 채영신에게 더욱 집중했다.
 
그러던 중 채영신은 대형사고를 터뜨렸다. 주연희(김리나 분)의 성상납 피해 사건을 기사화한 것. 덕분에 썸데이뉴스는 아수라장이 됐고 채영신 역시 위험에 처하게 됐다. 하지만 이 일로 인해 채영신은 그토록 선망하던 스타 기자 김문호와 마주하게 됐다. 채영신의 존재를 이미 알고 있던 김문호가, 그녀의 위험을 감지하고 돕기 위해 그녀의 앞에 나타난 것이다.
 
‘힐러’ 방송 캡처
‘힐러’ 방송 캡처

이로써 서정후, 채영신, 김문호 세 사람이 마주했다. 동시에 세 사람이 마주했던 과거가 공개됐다. 과거 서정후가 어린 시절, 서정후 부모의 집들이에서 모두가 모였던 것. 당시 한 방에서 손을 잡고 잠든 서정후, 채영신과 이를 지켜보던 김문호의 모습이 연이어 그려지며 세 사람의 연결고리는 이미 오래 전에 시작된 것임을 짐작하게 했다. 나아가 이토록 오랜 인연으로 묶인 세 사람의 앞에 닥칠 위기와 운명 소용돌이가 어떤 것일지 기대감을 형성했다.
 
‘힐러’는 과거에서 현재로 이어지는 세 주인공의 인연을 탄탄한 구성, 쫀쫀하고 빈틈 없는 전개로 그려냈다. 여기에 1, 2, 3회에서 꺼내놓았던 이야기의 실마리들을 하나씩 풀어내며 시청자로 하여금 극의 몰입도를 높였고 나아가 향후 어떻게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연예계 성상납 문제라는 소재를 과감하게 다루며 극의 현실감을 높였다. 여기에 업계 최고 심부름꾼인 ‘힐러’ 서정후의 스피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은 시청자 손에 땀을 쥐게 하며 극의 흥미를 유발했다. 이토록 촘촘한 전개를 완벽하게 표현해 낸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 중간 중간 코믹한 요소를 불어넣은 극의 균형감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힐러'의 볼거리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4회만에 세 주인공을 한 군데로 불러모으며 스토리의 판을 키우기 시작한 ‘힐러’가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한국형 감성 액션드라마 ‘힐러’ 5회는 12월 22일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