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백’ 신하균-장나라, ‘알콩달콩’ 요리 데이트 포착 ‘오늘 밤 심장 조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오늘(27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 김희원) 8회에서는 신형 (신하균)과 하수 (장나라)의 로맨틱한 시간들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실제 커플 같은 신하균, 장나라의 모습들이 담겨있다.
 
코 밑에 밀가루를 묻힌 하수의 얼굴을 빤히 바라보는 신형의 모습은 과거 최고봉이 실버하우스에서 하수에게 두근대던 표정과 흡사하다.
 
특히, 커플 앞치마를 하고, 요리를 준비하는 신형과 하수는 마치 신혼부부를 연상케 한다.

장나라-신하균 / 이김프로덕션
장나라-신하균 / 이김프로덕션

앞서 신형은 대한 (이준)과 대화하는 하수를 보며 질투심을 느끼고 “나 좋아하냐”는 하수의 물음에 표정이 얼음처럼 굳어버리는 등 하수에 대한 감정을 내비치기 시작했다.
 
하수 또한 자신과 대화 후 돌아서는 신형의 뒷모습을 보며 두근거림을 느끼고 “쿵쿵따, 쿵쿵따”를 읊조리며 신형에게 향하는 자신의 감정을 자각하기 시작했다.
 
그동안 수영장데이트, 자전거데이트, 시장데이트 등을 즐기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설렘을 안겨줬던 두 사람이 이번에는 어떤 호흡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드라마가 중반에 접어들면서 신형과 하수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도 밀도 있게 그려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자신을 대신해 유치장에 갇힌 신형 (신하균)을 점점 의심하게 되는 대한의 모습이 그려지며 극적 긴장감이 높아질 전망이다. ‘미스터 백’ 8회는 오늘(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