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쁜 녀석들’ 박해진, 연습에서도 ‘이정문 빙의’… ‘살려만 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OCN ‘나쁜 녀석들’에서 회를 거듭할수록 사건의 중심에서 키플레이어 역할로 활약, 연일 연기 호평을 받고 있는 박해진의 대본 열공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박해진은 대본을 손에 쥔 채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과 혼연일체 된 듯 섬뜩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또한 배우, 스태프들과 대본에 대해 분석하는 모습은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박해진은 한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틈만 나면 대사를 읊조리는 등 공식 연습 벌레로 통했다는 후문이다.

박해진 / OCN ‘나쁜 녀석들’
박해진 / OCN ‘나쁜 녀석들’

뿐만 아니라 함께 촬영하는 배우, 스태프들과 수시로 이야기를 나누며 작은 동선과 호흡, 손짓까지도 꼼꼼히 체크하는 섬세함으로 그의 남다른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박해진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정문 캐릭터는 적은 대사 안에 수많은 감정과 디테일한 표정 연기를 담아야 하기에 쉽지 않은 역할이다.
 
이에 촬영 시작부터 후반부까지도 캐릭터를 디테일하게 표현하기 위해 분석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등 한시도 긴장을 늦추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한편, 지난 8회 방송에서 자신의 과거를 알아보던 중 럼푼 마취제를 맞고 정신을 잃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위험에 처한 그의 과거가 완벽히 밝혀질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박해진이 선보이는 명품 열연을 볼 수 있는 OCN ‘나쁜 녀석들’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