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생’ 강소라, ‘안영이’ 벗으니 ‘고혹 자태’ 눈길… "반하고도 남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tvN 금토드라마 ‘미생’(연출 김원석/극본 정윤정) 강소라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고혹미와 아름다운 자태를 넘나들며 무보정에도 눈부신 미모가 눈길을 사로 잡은 것.
 
이는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nlfdpsxj)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 검은 베일에도 감춰지지 않는 몽환적 아름다움과 걷어낸 베일 뒤에 숨어 있던 고혹미까지 드러내며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롱 드레스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성숙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강소라는 롱 드레스 위로 살짝 드러낸 가녀린 어깨 라인과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아련한 눈빛으로 청초한 매력까지 발산해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미생’ 강소라 / 윌 ENT
‘미생’ 강소라 / 윌 ENT
 
또 다른 사진에서는, 레드 립과 블랙 자켓을 매치해 마치 흑조를 보는 듯한 모습으로 팜므파탈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매혹적인 강소라의 모습과 무보정에도 굴욕 없는 눈부신 미모는 많은 여성 팬들의 ‘걸 크러쉬’를 불러 일으키며 더욱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미생’에서 영이(강소라 분)가 보여주는 단정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이 보는 이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소라의 매력의 끝이 있긴 한거야? 진짜 좋다!”, “여자가 여자한테 반해도 되는 거에요? 볼 때마다 나도 모르게 감탄사 연발하고 있다…”,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영이 이미지랑 다른 모습!!!! 이렇게 해도 예쁘고 저렇게 해도 예쁜 강배우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이렇게 강소라가 고혹미와 몽환적 아름다움을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발사해 더욱 눈길을 끄는 한편, ‘넘사벽’ 신입사원 안영이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은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