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지드래곤(G-Dragon), 광고 캠페인 사진 공개… ‘유니크’ 지드래곤 답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 지드래곤과 함께한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한다. 제이에스티나는 그 동안 펑키하고 시크한 무드의 지드래곤 광고 캠페인으로 많은 이슈를 만들어 왔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드래곤만의 강렬한 아우라와 함께 흡입력 있는 옆모습과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번에 공개 된 화보 속 지드래곤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레토(LETO) 라지 쇼퍼백을 특유의 감성으로 유니크 하게 표현해냈다. 
지드래곤 /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 제이에스티나
 
레토(LETO) 쇼퍼백을 감싸 쥔 채 어딘가를 향해 돌진하듯 시선이 앞으로 향한 지드래곤의 옆모습은 레토(LETO)백의 지브라 패턴과 어우러져 강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지드래곤의 압도적 존재감이 드러나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출력과 레토백의 블랙 앤 화이트 컬러 대비가 만들어내는 조합은 그 어떤 비주얼 보다 드라마틱하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태양의 신 아폴론와 달의 여신 아르테미스를 낳은 위대한 신들의 어머니이자 여신의 이름인 레토(Leto)에서 이름을 따온 레토 백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새로운 소재과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 한다.
 
레토백은 2014년 특수 가공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제이에스티나만의 소재를 사용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유니크한 패턴에 지브라 무늬를 접목한 독특한 매력의 소재는 레토백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도 레토백의 큰 장점이다. 라지 쇼퍼백을 비롯한 토트백과 다양한 사이즈의 백팩, 드로우 스트링 백부터 클러치까지 어떤 의상에라도 레토백만 있다면 손쉽게 시크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글로벌 패셔니스타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세계 패션 메종 들의 러브콜을 받는 지드래곤과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유니크한 감성의 만남은 앞으로도 계속 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