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심은경, 피아노 데이트 포착… 독보적 ‘달달 커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과 심은경이 함께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극본 박필주 신재원, 연출 한상우 이정미, 제작 그룹에이트) 측은 25일 박보검과 심은경이 함께 젓가락 행진곡을 연주하고 있는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넋 놓고 피아노 앞에 앉아 있는 심은경의 옆에 서서 가볍게 오른손으로 건반을 누르고 있다. 그러다 두 사람은 함께 젓가락 행진곡을 연주하며 은근한 달달 모드를 연출해 시선을 끈다.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심은경 / 그룹에이트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심은경 / 그룹에이트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두 사람은 젓가락 행진곡 연주만으로도 웃음 가득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해 관계자들까지도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역할을 위해 피아노 연습에 매진했던 심은경과 박보검은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손발이 척척 맞는 찰떡 호흡을 과시해 시선을 끌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13회에서 이윤후(박보검 분)는 차유진(주원 분)을 기다리는 설내일(심은경 분)에게 목도리를 건네주려다 거절을 당했다. 내일은 “좋아하면 안돼?”라고 묻는 윤후에게 단호하게 안된다고 대답하고는 자리를 떠났고 홀로 남겨진 윤후는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다.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심은경 / 그룹에이트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심은경 / 그룹에이트
 
하지만 윤후에게 포기란 없다. 손가락 수술 후 좋아하는 마음을 감추지 않기로 한 윤후의 내일을 향한 애정 공세는 지칠 줄을 몰랐다. 그는 내일이 유학을 떠나면 따라 갈거라며 유진에게 선전포고를 하고, 콩쿠르에 도전하고 있는 내일을 응원하기 위해 늘 공연장을 찾아 남 몰래 도움을 전하기도 했다.
 
자나 깨나 유진 생각만 하며 절대 여지를 주지 않는 내일이 이런 윤후의 애타는 진심에 흔들리는 날이 오긴 할까. 뒤에서, 때론 옆에서 내일의 눈높이에 맞춰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키다리 아저씨 윤후의 예쁘고 사랑스러운 짝사랑이 어떤 결과를 얻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내일과 윤후의 가슴 설레는 젓가락 행진곡은 오늘(25일) 방송되는 14회에서 공개된다.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심은경 / 그룹에이트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심은경 / 그룹에이트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내일의 콩쿠르 1, 2차 예선 결과가 공개됐다. 하이든을 시작으로 쇼팽까지, 자신의 천재성을 드러내며 매력적인 공연을 선보인 내일은 본선 무대를 앞두고 어릴 적 피아노 선생님을 만나게 됐다. 다시 트라우마의 벽에 부딪힌 내일이 과연 과거의 기억을 떨쳐내고 리스트의 라캄파넬라를 성공시킬 수 있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