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생’ 강하늘, ‘장백기’ 이미지 상반된 화보 공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버커루(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tvN 드라마 ‘미생’의 엘리트 사원 장백기 역으로 열연 중인 버커루 가이 강하늘의 2014 F/W 광고컷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버커루 가이 강하늘은 사회 초년생들의 냉혹한 사회 적응기를 리얼하게 그려낸 tvN 드라마 ‘미생’ 속에서 완벽한 스펙을 자랑하는 신입사원 장백기 역으로 완벽한 변신에 성공했다.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을 넘나드는 강하늘의 화려한 필모그래피는 실제 장백기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미생’ 강하늘 / 버커루
‘미생’ 강하늘 / 버커루
 
버커루 2014 F/W 속 강하늘은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눈빛 연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과도한 포즈를 배제하고도 뿜어져 나오는 남성적인 매력이 광고컷에 고스란히 담겨져있다. 버커루의 빈티지 무드를 살린 F/W 아이템들과 강하늘이 조화를 이뤄 완벽한 광고컷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버커루 F/W 광고컷에서 강하늘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화했는데 부드럽고 따뜻한 니트를 착용했을 때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과 포즈를 끌어냈다. 강렬한 디스트로이드 데님을 착용했을 때는 강한 터프가이로 변신해 야누스 같은 매력을 뽐냈다.
‘미생’ 강하늘 / 버커루
‘미생’ 강하늘 / 버커루
 
버커루는 강하늘의 따뜻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내세운 2014 F/W 주력 아우터인 ‘하늘 다운점퍼’를 출시했다. 오리 솜털 80% 오리 깃털 20% 다운 내장재와 후드 부분의 인조 양모 안감으로 보온성은 높였다. 머스타드, 카키, 네이비, 레드, 블랙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강하늘과 무척 닮았다. ‘하늘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버커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buckaroojeans)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버커루 F/W 커플 아이템과 ‘미생未生’ 완간 세트를 증정한다.
‘미생’ 강하늘 / 버커루
‘미생’ 강하늘 / 버커루
 
‘미생未生’의 장백기가 아닌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따뜻한 남자 버커루 가이 강하늘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자!
‘미생’ 강하늘 / 버커루
‘미생’ 강하늘 / 버커루
 
버커루 가이 강하늘의 색다른 모습은 버커루 공식 홈페이지(www.buckaroo.co.kr)과 버커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uckaroojea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