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녀의 탄생' 한예슬, 먹방계의 레전드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예슬이 ‘먹방계의 레전드’에 등극했다.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에서 깊이 있는 감정 연기부터 가식, 내숭 없는  먹방(먹는 방송)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녀가 ‘먹방 여신의 탄생’을 알리며 시선을 집중시킨 것.
 
'미녀의 탄생' 한예슬 / SBS
‘미녀의 탄생’에서 한예슬(사라 역)은 김떡순, 오뎅, 만두에 이어 감자탕까지 섭렵하며 남다른 식성을 과시, 먹방의 진수를 보여줬다. 극 중 그녀는 자신의 운동 목표치를 달성하자 그에 대한 보상으로 김떡순을 눈 깜짝할 사이에 해치워 태희(주상욱 분)을 당황케 했으며, 강준(정겨운 분)과 채연(왕지혜 분)의 결혼에 실망한 나머지 야밤에 각종 분식들로 자신의 허한 마음을 달래 듯 입안에 꾸역꾸역 채워 넣어 안타까움을 샀다.
 
그러는가 하면 지난 방송에서는 과거 본인이 강준과 시댁 식구들에게 이용당했다는 사실에 분노하며 이로 인한 스트레스 역시 먹는 것으로 풀기도. 사라는 양손으로 감자탕 뼈다귀를 뜯으며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는데, 그 모습까지도 사랑스러워 마치 광고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이처럼 한예슬은 일상에서 우리가 쉽게 맞닥뜨리는 ‘희로애락’을 먹는 것으로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녀는 여배우의 내숭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거침없이 폭풍 흡입하면서도 때로는 요염, 섹시하게 또는 능청스럽고 귀엽게 먹는 방송을 하며 많은 이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털털함의 끝판왕”, “한예슬은 먹는 모습까지 화보 같다”, “엉뚱 러블리한 무한대 매력의 소유자”,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먹방의 강자”, “굴욕 없는 먹방계의 여신”, “언제 봐도 극강 러블리 비주얼”, “한예슬이 찍으니 먹방도 고품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예슬을 비롯해 주상욱, 왕지혜, 정겨운 등이 열연 중인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매주 주말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