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도 칸타빌레’ 고경표-민도희-정세현,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쫀쫀한 팀워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내일도 칸타빌레’고경표 민도희 장세현이 촬영장 해피 바이러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극본 박필주 신재원, 연출 한상우 이정미, 제작 그룹에이트) 측은 20일 고경표 장세현 민도희의 웃음 가득한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경표, 장세현, 민도희가 카메라를 향해 귀엽게 브이 포즈를 취하며 밝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 속 민도희와 고경표는 머리를 맞대고 뭐가 그리 재밌는지 터져 나오는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들은 바쁘게 진행되는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틈만 나면 넘치는 활력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 일쑤다. 평소에도 이들 3인방은 껌딱지처럼 붙어 다니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내일도 칸타빌레’ 고경표-민도희-정세현 / 그룹에이트
‘내일도 칸타빌레’ 고경표-민도희-정세현 / 그룹에이트
 
고경표, 장세현, 민도희는 각각 유일락, 마수민, 최민희 역을 맡아 극을 더욱 맛깔스럽게 만들어주는 양념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차유진(주원 분)과 설내일(심은경 분)을 만나면서 진짜 클래식의 묘미를 알게 된 바이올리니스트 유일락은 현재 악장 정시원(배민정 분)에게 푹 빠져 있는 상태다.
 
지난 방송에서 일락은 치마를 입은 시원의 다리를 자신의 외투로 덮어주는 자상한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오픈 리허설에서 일부러 시원과 같은 곡을 연주해 시원을 더욱 부각시키려 애썼다. 그러다 의도치 않게 시원에게 좋아한다는 고백까지 하고 만 일락. 그간 시원을 향한 마음을 사랑스럽고 귀엽게 표현해 왔던 일락이 예쁜 사랑을 이뤄낼 수 있을지, 향후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 수민은 오매불망 유진만 바라보는 ‘차유진 바라기’로 여성스러운 말투와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에 헤어밴드와 옷에 달린 인형 등으로 자신의 소녀 감성을 드러내고 있다. 유진에게 들러붙는 내일이 미워 몰래 괴롭히기도 했던 수민. 여전히 내일과는 티격태격 다투고 있지만 유진에게 “좋아해줘서 고마워”라고 인정받을 정도로 오케스트라에서 절대 없어선 안 되는 존재로 부각되고 있다.
 
작은 체구 때문에 ‘미니민희’라 불리는 민희는 자신의 키보다 큰 콘트라베이스를 낑낑거리며 들고 다니고, 가난 때문에 늘 알바를 해야 하지만 절대 좌절하지 않는 긍정의 아이콘이다. 큰 키의 남자 단원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고 콘트라베이스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민희는 특히 내일과 먹는 거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식성과 엉뚱한 성격 등 손발이 척척 맞는 환상의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무한 사랑을 얻고 있다.
 
RS오케스트라가 이사회의 정식 승인을 받은 가운데, 날로 늘어가는 실력과 무한 긍정 마인드로 무장한 껌딱지 3인방이 앞으로 유진, 내일과 함께 펼쳐낼 특별한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12회에서는 드디어 콩쿠르 무대에 출전하게 된 내일의 하이든 소나타 C장조 연습 과정과 이런 내일을 세심하게 도와주는 유진의 모습이 흥미롭게 전개돼 시선을 끌었다. 회를 거듭할수록 풍성한 클래식 연주를 선사하고 있는 ‘내일도 칸타빌레’가 내일의 콩쿠르를 통해 또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해진다. ‘내일도 칸타빌레’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