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비아이지(B.I.G), 무대 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안무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준비됐나요’라는 중독성있는 가사와 ‘네네춤’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룹 ‘비아이지(B.I.G)’(제이훈-희도-건민-국민표-벤지)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비아이지’의 싱글 2집 ‘준비됐나요’ 안무연습 영상이 그들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big_ghofficial) 및 팬카페, 유투브 채널을 통해 게재되자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대 위를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비아이지 /  와이트리미디어
비아이지 / 와이트리미디어

빈틈없는 안무연습 영상에서는 ‘비아이지’가 쏟아내는 특유의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지는 동시에 무한 집중력을 발휘하며 제스처 하나 표정 하나도 놓치지 않는 프로페셔널함마저 엿보이고 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꾸준히 연습에 매진 중인 그들은 대중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 중이라고.

무엇보다 이번 앨범의 제목인 ‘준비됐나요’에 걸맞게 언제나 대중들에게 다가갈 준비가 되어있는 다섯 남자들의 큰 포부가 영상을 통해 그대로 전해지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비아이지’ 리더 제이훈은 “연습을 할 때 마다 어떻게 하면 우리를 보러 와준 팬들과 함께 ‘준비됐나요’를 즐길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항상 하게 된다. ‘네네춤’의 같은 경우, ‘준비됐나요’라는 가사에 호응하는 춤으로 팬들이 함께 모션을 취했을 땐 왠지 모를 뿌듯함과 짜릿함을 느낀다. 앞으로 다양한 무대를 통해 더욱 발전된 ‘비아이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비아이지’는 ‘미니 팬미팅’ 영상을 통해 애교 만점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구슬땀으로 빚어진 안무 영상을 통해서는 ‘준비벌레’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내고 있는 터. 이처럼 대중들에게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는 ‘비아이지’는 내일 1일(토)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