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다채로운 색’ 지닌 OST Part7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의 OST Part7이 오늘 정오 공개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Part7은 걸그룹 피에스타, 신인그룹 헤일로(HALO), 보이스코리아 출신의 이시몬의 조합으로 오늘 전격 발매했다.
 
OST Part7의 걸그룹 피에스타의 ‘타이트해’는 극 중 컨셉과 음악을 새롭게 바꿔 화려하게 컴백하는 ‘피에스타’의 모습을 보여줄 곡으로, 실제 ‘피에스타’ 앨범에서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작곡가 팀 범이낭이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타이트 해’는 남자친구의 집착을 너무 타이트하다는 일상어로 표현해 낸 곡으로 ‘피에스타’ 멤버들의 가창력이 돋보이면서 감성적인 기타선율과 쓸쓸한 가사 내용의 조화가 특징이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 에이스토리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 에이스토리
 
OST Part7의 두번째 곡인 신인그룹 ‘헤일로’의 ‘Super Stiction’은 극 중 그룹 무한동력의 해체 이후 솔로로 데뷔한 시우의 첫 앨범 타이틀 곡이다. 팝스러운 장르의 댄스곡으로 랩과 보컬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한층 더 멋스러움을 보여주는 곡으로, 신인그룹 헤일로가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어 마지막 곡은 보이스 코리아 출신인 이시몬의 ‘사랑해도 괜찮을까’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허스키함, 몽환적인 느낌이 어우러져 새로운 느낌의 발라드를 선보였다. 절제된 느낌의 소리가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곡으로 밝고 어두움, 두 가지를 모두 갖춘 이 곡에서 드라마의 아름답고 슬펐던 장면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Part7은 걸그룹 피에스타, 신인그룹 헤일로, 보이스 코리아 출신 이시몬까지 다채로운 색을 지닌 조합으로 듣는 이의 귀를 촉촉하게 해 줄 것이다.
 
한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OST Part7은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