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재범(Jay Park)-이성경-최소라, 섹시 컨셉 뷰티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YG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인 화장품브랜드 ‘문샷’의 뮤즈로 발탁된 모델 이성경, 최소라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 뮤지션 박재범의 섹시한 뷰티 화보가 ‘엘르’ 11월호에 공개되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화보는 우주 여행을 컨셉으로, 박재범과 모델 이성경, 최소라가 차가운 달빛을 받으며 달빛태닝을 즐기는 듯한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문샷’의 제품으로 완벽한 피부 상태와 깊은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블랙 스모키 아이, 과감하고 강렬한 컬러 매치의 메이크업 룩을 만들어내어 한층 시크함과 섹시함이 돋보이는 장면을 연출했다.
 
박재범-이성경-최소라 / 엘르
박재범-이성경-최소라 / 엘르
이 유니크한 메이크업을 한 박재범, 모델 이성경, 최소라는 '우주'라는 비현실적인 공간의 세트에서 카메라 앞에서 열연을 해 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또한 감탄했다는 후문.
 
이번 화보는 차가운 공간감과 익스트림한 눈 화장이 박재범, 이성경, 최소라의 모습에 포커스 되어 촬영 되었다. 그들의 시크한 표정과 섹시한 포즈가 시너지를 이뤄, ‘문샷’의 스타일을 더욱 빛나게 했다.
 
박재범, 이성경, 최소라와 문샷이 함께한 뷰티 화보는, 엘르(ELLE)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재범 / 엘르
박재범 / 엘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