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이서진, 훈훈한 ‘유기농 농촌남’ 모습 벗고 ‘잇 도시남’ 대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이서진이 훈훈한 ‘유기농 농촌남’의 모습을 벗고 트렌디한 ‘잇(it) 도시남’으로 대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서진 / CJ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이서진 / CJ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이서진은 현재 tvN 자급자족 유기농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에 출연, ‘소탈한 농촌남’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이서진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퍼스트룩 에디션’의 2014 F/W 시즌 화보가 전격 공개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서진이 자신이 전속 모델로 나서고 있는 ‘퍼스트룩 에디션’의 의상을 입고 공항 구석구석을 런웨이 삼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펼쳐진 것.
 
이서진 / CJ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이서진 / CJ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무엇보다 이서진은 화보를 통해 블랙-그레이-화이트를 오가는 품격 있는 ‘모노톤 카리스마’를 표현, 시선을 집중시켰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블랙 카디건을 매치한 댄디한 복장으로 인천 공항 입구를 활보하다가, 어느 순간 네크라인 부분을 니트로 처리한 블랙의 가죽 재킷을 입고 공항 출입국 현황판을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를 연출했다. 또한 짙은 그레이 컬러 코트를 입고 출입국장에 앉아 어딘가를 지긋이 응시하는 자태를 펼쳐낸 것.
 
이서진 / CJ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이서진 / CJ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특히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옥택연과 함께 낯선 시골 마을에서 삼시세끼를 자급자족으로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이서진의 ‘이중 매력’이 눈길을 끌고 있는 터. <삼시! 세끼>에서 흰색 티셔츠에 긴 장화를 신고 목에 수건을 걸치고 있는, 내추럴한 모습을 보이던 이서진의 180도 ‘반전 면모’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잡아끌고 있다는 반응이다.
 
그런가하면 이서진의 ‘잇 도시남 변신’ 자태는 ‘퍼스트룩 에디션’ 2014 F/W 시즌 광고 영상에도 담겨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이서진이 출연한 ‘퍼스트룩 에디션’의 ‘페이크 공항패션 놀이’ 풀 버전 영상 Ver2가 유튜브(http://youtu.be/XuyGiM212ss)를 통해 공개된 것. 지난달 선보인 풀 버전 영상 Ver1의 또 다른 버전으로 환호성을 보내는 미모의 여성 팬들에게 둘러싸인 채 수줍은 보조개를 지어내는 이서진의 모습부터 공항에서 만난 외국인과 유창한 영어 대화를 나누는 모습까지< /SPAN>, 이서진의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이 추가로 펼쳐지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서진 / CJ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이서진 / CJ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CJ 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측은 “이번에 선보일 ‘퍼스트룩 에디션’의 ‘페이크 공항패션 놀이’ 풀 버전 영상 Ver2에는 ‘반전 매력’으로 현장을 더욱 들썩이게 만들었던 이서진의 또 다른 모습이 담겨있다”며 “인천공항을 달군 특유의 ‘이서진! 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시 남녀의 포멀함과 세련된 무드를 표현하고 있는 ‘퍼스트룩 에디션’의 2014년 F/W 시즌 ‘이서진 코트’는 오는 24일 오후 10시 40분 CJ오쇼핑(www.CJmall.com)에 첫 선을 보인다. ‘공항패션 놀이’ 풀 버전 영상 Ver2. 또한 이날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