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G, 코스메틱 브랜드 진출…‘문샷’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선보이는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문샷(moonshot)’은 22일 삼청동 카페 골목 메인 상권에 지상 3층 규모의 단독 매장을 열었다.
 
‘이상하지만 훌륭한 세계’를 콘셉트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우주 느낌을 공간화한 대리석 외관과 홀로그램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형상화해 눈길을 끌었다.
 
‘문샷’ 플래그십 스토어 / YG
‘문샷’ 플래그십 스토어 / YG
1층과 2층 전체에 기초 21종, 베이스 메이크업 23종, 포인트 메이크업 162종 등 총 208종의 제품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으며 모든 제품을 직접 테스트한 후 구매 가능하다. 매장의 전 직원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기존 로드샵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눈여겨볼 만 하다.
 
2030 트렌디한 여성을 타겟으로 잡은 문샷은 단순히 예쁘게 가꾸는 화장품보다는 ‘개성의 극대화’를 철학으로 삼고 있으며 뷰티 피플들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개념의 브랜드로 국내외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문샷’ 플래그십 스토어 / YG
‘문샷’ 플래그십 스토어 / YG
‘문샷’은, 1969년 7월 20일 미국의 아폴로 11호가 최초로 달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문샷"이라 부른 데서 착안한 것으로 획기적이고 기발한 색조 아이템을 내세우고 있다. 기존의 뷰티 고정관념을 깨려는 시도로 오픈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YG는 브랜딩을, 코스온은 R&D와 생산을 책임지는 파트너십으로 별도 법인을 설립, 지난 1년여간의 준비기간 끝에 론칭된 ‘문샷’은 앞서 지난 2일 본격적인 출범을 알리기 위해 론칭파티 ‘문샷 문태닝파티(Moon Tanning Party)’ 개최, 화려한 서막을 알렸다. 또 강남, 홍대, 가로수길 등에서 ‘컬러토끼 나눠주기 이벤트’ 등을 통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문샷’은 첫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여러 이벤트를 진행, 색조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문샷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는 종로구 삼청동 109-1(삼청로111)에 위치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