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혜영-문정원, ‘슈퍼우먼이 돌아왔다’ 주제로 가족 화보 촬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 11월호에 ‘슈퍼우먼이 돌아왔다’는 주제로 배우 정혜영과 문정원의 가족 화보가 실려 화제다.

문정원-서연-서준 / 엘르
문정원-서연-서준 / 엘르

다둥이 맘이지만 본인을 잘 가꾸며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대한민국 기혼 여성들의 로망 ‘정혜영-하엘’과 ‘문정원-서언서준’ 의 화보가 공개되어 기대가 된다.
서언-서준 / 엘르
서언-서준 / 엘르

정혜영-하엘 모녀는 스포티한 다운점퍼도 스커트 등과 매치하며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정혜영-하엘 / 엘르
정혜영-하엘 / 엘르

특히 하엘이는 엄마아빠의 끼를 그대로 이어받아, 첫 패션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 모델처럼 포즈와 눈빛을 취해 현장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국민 쌍둥이 문정원-이서언·이서준은 방송에서 보여준 그대로 어느 다운점퍼든 귀엽게 소화하는 끼를 발산했다. 문정원씨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말썽쟁이 쌍둥이 아이들을 케어하느라 힘들었지만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갔다는 소감을 전했다.

화보에 나온 아이들의 다운점퍼는 뉴발란스 키즈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문정원&서언서준이, 정혜영&하엘이 다운 화보는 엘르(ELLE)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