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총사’ 정용화, ‘스펙타클’ 활약으로 안방 시청자에 ‘강렬한 쾌감’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의 배우 정용화가 어느새 조선의 무관으로 우뚝 섰다.

19일 방송된 tvN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 10회에서는 수세에 몰린 박달향(정용화 분)과 삼총사, 강빈(서현진 분)이 위기에서 벗어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김자점(박영규 분)과 미령(유인영 분)의 계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달향은 노수(박성민 분)의 수하를 자신으로 위장시켜 죽음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이후 의심을 품은 노수에 의해 또 한번 위기에 처한 달향은 사신단 행렬서 마주쳤던 탄이(추예진 분)에 의해 극적으로 목숨을 구하며 살아남게 됐다.

‘삼총사’ 정용화 / tvn ‘삼총사’
‘삼총사’ 정용화 / tvn ‘삼총사’

이후 탄이 가족의 노력으로 마침내 삼총사와 상봉하게 된 달향은 그 길로 한양으로 달려가 장계의 내용이 조작이라는 것을 밝혔고, 강빈의 옥잠을 돌려주며 강빈과 용골대(김성민 분)의 염문이 거짓소문임을 증명해 강빈의 폐위를 가까스로 막았다.

이날 방송에서 정용화는 조선의 국경지대와 한양을 오가는 스펙타클한 활약으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쾌감을 안겼다. 죽은 줄 알았던 정용화의 생존에 안도하는 서현진의 모습과 삼총사와의 빛나는 우정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 가운데 정용화는 어느 새 제 몫을 가뿐히 해내는 조선의 무관으로 성장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뿌듯한 미소를 짓게 했다.

한편 정용화가 출연 중인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