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우 두 딸 소율-지율, 러버덕 인증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 ‘오 마이 베이비’ 등에 출연중인 김태우가 17일 부인 김애리와 두 딸 소율-지율과 함께 석촌호수를 찾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부인 김애리와 소율 지율은 석촌호수에 떠 있는 러버덕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었다.
 
러버덕을 보러 달려간 소율과 지율이 한 곳에 집중하여 바라보고 있는 모습에서 러버덕이 아닌 또 다른 무엇이 두 딸의 시선을 빼앗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태우 두 딸 소율-지율-부인 김애리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태우 두 딸 소율-지율-부인 김애리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율자매는 러버덕을 발견함과 동시에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달려갔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태우의 부인 김애리는 두 딸과 함께 찾은 석촌호수에서 아이들보다 더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지난 14일 네덜란드 출신의 공공미술 작가인 플로렌타인 호프만의 ‘러버덕 프로젝트’가 서울 석촌호수에서 열린다는 소식에 러버덕을 보러 가고 싶다며 아빠 김태우의 뒤를 졸졸 쫓아다니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17일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바쁜 와중에도 아이들의 못 말리는 오리 인형에 대한 사랑을 충족시켜주기 위해 석촌호수를 찾았다. god 팬들을 지칭하는 애칭이 오리라고 알고 있다. 율자매의 오리에 대한 사랑은 팬들이 아빠에게 보내는 애정에 대한 보답이 아닐까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태우는 오는 18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개막식 무대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태우 부녀의 모습은 18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오 마이 베이비’ 3번째 에피소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