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숙24번지’ 박세미, 하숙생들과 깜짝 생일파티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지난 10월 4일 생일을 맞이한 쥬얼리 박세미. 그녀와 ‘하숙24번지’에 출연중인 출연진들이 함께한 생일파티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박세미는 ‘하숙24번지’촬영을 위해 챙겨입은듯한 독특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생일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미소를 지었으며, 박세미의 주변으로는 캐릭터 강한 하숙생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하숙 24번지’ 박세미 / MBC+MEDIA
‘하숙 24번지’ 박세미 / MBC+MEDIA

공개된 사진속 이들은, 생일 파티 이외에도 독특한 복장으로 이목을 끌었다. 취집녀 콘셉트 답게 화려한 핫핑크 원피스에, 모자, 그리고 오버스러운 망사 장갑까지 착용한 김사은과, 발랄한 명품 중독녀 캐릭터에 어울리는 짧은 스커트차름의 조현영.

그리고, 취준생으로 출연중인만큼 깔끔한 의상을 선보인 빅스의 켄과, 운동남다운 편안한 청바지차림을 한 김동준도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이들이 어떤 촬영중이었는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하숙 24번지’ 박세미 / MBC+MEDIA
‘하숙 24번지’ 박세미 / MBC+MEDIA

박세미의 생일 축하 현장에 함께 한 이들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하숙생들, 정말 한 집에 사는 것 같다” “하숙생들 다 정말 친한 듯!” “하숙24번지, 어떤 촬영 중이었을까?” 라며 공개된 사진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또한, 박세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하루 먼저 축하해주신 하숙24번지 식구들 덕분에 생일 이틀인 것 같았어요. 히히. 행복! 모두모두 사랑합니다!” 라며 생일 축하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쥬얼리의 박세미가 출연중인 하숙24번지는 내일 10월 14일 화요일 밤 6시와 9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