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PM, ‘2PM World Tour GO CRAZY’ 태국 공연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PM이 서울 공연에 이어 태국 방콕에서 ‘2PM World Tour GO CRAZ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공연에 앞서 2PM은 현지 팬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태국으로 입국했으며, 10일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80여 매체와 200여명의 취재진이 모여 현지에서의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당일 센트럴 월드 광장에서 진행된 하이터치회에는 이벤트에 참여한 450명뿐 아니라 2PM을 보기 위해 많은 팬들이 발 디딜 틈 없이 광장에 모여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2PM / JYP
2PM / JYP
10월 11일 오후 6시 30분, ‘2PM World Tour GO CRAZY’ 태국 공연은 방콕 최대 공연장 임팩트 아레나를 가득 메운 만 여명의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과 함께 시작됐다.
 
2PM은 이번 공연에서 ‘Heartbeat’, ‘Again&Again’,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등 ‘짐승돌’다운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와 함께 ‘10점 만점의 10점’, ‘Hands Up’, ‘미친거 아니야?’ 등 신나는 에너지의 무대, ‘비가와’, ‘I’m sorry’ 등의 감성적인 무대까지 그야말로 풍성한 볼거리를 안겼다.
 
2PM / JYP
2PM / JYP
또 지난 9월 공개한 정규 4집의 수록곡인 택연과 찬성의 유닛 무대 ‘사랑한단 말‘과 ‘돌아와줘’, 민준과 우영의 유닛 무대 ‘Superman‘, 닉쿤과 준호의 유닛 무대 ‘Love is true’ 등으로 태국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의 무대를 선사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2PM은 태국 팬들만을 위한 무대로 태국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공유하기도 하였다. 팬들과의 대화 시간에 태국인 멤버 닉쿤이 현지 인기곡인 ‘Kiss’를 부르자 많은 관객들이 반가워하며 함께 따라 불렀던 것.
 
2PM / JYP
2PM / JYP
그 외에도 2PM은 앵콜곡 ‘이별 여행’, ‘Hands Up’ 클럽 버전과 ‘미친거 아니야?’의 크레이지 버전 무대 등 총 26곡을 약 2시간 반 동안 쉴새 없이 선보이며 매 순간 팬들과 하나가 됐다.
 
한편, ‘2PM World Tour GO CRAZY’는 오는 11월 1일 중국 북경에서 공연을 이어 나간다.
2PM / JYP
2PM / JYP
2PM / JYP
2PM / JY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