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시카 패션브랜드 블랑(BLANC), “블랑 앤 에클레어(BLANC & ECLARE)”로 브랜드 진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소녀시대 제시카가 참여한 패션 컴퍼니 블랑(BLANC) 그룹이 첫 프리미어 콜렉션을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한데 이어, 이번에는 한 단계 더한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위해 에클레어(ECLARE)를 공개한다.
 
라틴어 클라라(Clara)에서 유래한 에클레어(ECLARE)는 수석 디자이너인 제시카가 고수해온 명확함, 그리고 선명함을 상징한다. 이와 같은 제시카의 비전에 힘입어 블랑 그룹은 패션 업계에 신선한 모던 클래식 디자인을 선보이겠다는 약속을 더욱 확고히 하며, 블랑 앤 에클레어 (BLANC & ECLARE)라는 브랜드로 새로운 행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시카 / 블랑 앤 에클레어
제시카 / 블랑 앤 에클레어
앞으로 BLANC & ECLARE는 제시카의 비전을 보여주는 새로운 콜렉션과 파트너쉽 프로젝트를 계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BLANC & ECLARE가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를 표현하는 아이웨어의 새로운 디자인과 프로젝트를 포함한 다음 행보는 BLANC & ECLARE에 생명을 불어 넣어줄 것이다.
 
BLANC & ECLARE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기 위하여, 2015년에는 글로벌 본사도 미국 뉴욕으로 옮길 예정이다.
 
제시카는 “ECLARE를 예정보다 일찍 선보이게 되었지만, BLANC & ECLARE를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BLANC & ECLARE에 대한 아낌없는 응원에 감사 드리며, 끊임없이 발전하고 혁신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