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호, 17일 게스 팬사인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게스에서 17일, 세종호텔에서 2시부터 이민호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스는 6일부터 12일까지 롯데 본점, 명동 롯데 영플라자, 신세계 본점, 현대 신촌점 내에 입점 되어 있는 게스 진 매장 및 게스 명동 직영점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팬사인회 참여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민호 / 게스
이민호 / 게스
지난 몇 년간 남성패션의 중심에 있던 수트 트렌드가 점차 주춤해지면서, 다시금 남성성을 강조한 실용적인 캐주얼 패션이 ‘셔켓’의 인기와 함께 중심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셔켓(Shirket)은 셔츠(shirts)와 자켓(jacket)을 합성 해 만든 새로운 패션용어로 셔츠와 자켓으로 모두 활용이 가능한 패션 아이템을 지칭한다.
 
특히 올 가을 이민호를 프로모션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데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게스에서는 실용성을 강조하는 셔켓의 장점을 살리고자 내구성이 강한 데님 원단을 적용하고 데님의 차가운 성질을 보완하는 안감을 덧대 보온성을 강화 하였으며, 유니크한 퀼팅 디테일로 부피감을 최소화 시켜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따뜻한 레이어링 이너로 착용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을 출시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