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넌 감동이야’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29일 신곡 ‘넌 감동이야’로 컴백한 그룹 비투비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BTOB) / 큐브 엔터테인먼트
비투비(BTOB) / 큐브 엔터테인먼트

비투비는 30일 오전, 네이버 뮤직 스페셜을 통해 신곡 ‘넌 감동이야’ 뮤직비디오 1차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 메이킹 영상에서 비투비는 생생한 촬영장 이모저모를 와 함께 멤버들의 센스넘치는 멘트와 과감한 4차원의 세계가 여과 없이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투비는 단순 메이킹 영상 촬영이 아닌 멤버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상황 별 콩트를 연달아 꾸미며 놀라운 순발력과 ‘불꽃 연기력’을 뽐냈다. 리더 서은광과 막내 육성재의 끝없이 티격태격하는 귀여운 모습과 정체불명의 ‘외계어’로 알 수 없는 노래를 열창하는 이창섭까지 쉴 새 없이 엉뚱 발랄한 매력을 펼쳤다.
 
비투비(BTOB) / 큐브 엔터테인먼트
비투비(BTOB) / 큐브 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는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 속 육성재의 캐릭터 ‘강민구’ 따라잡기에 나선 서은광이다. 육성재는 ‘아홉수 소년’ 대사를 선보이며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강민구’로 변신했지만 서은광은 마치 ‘명랑만화’를 연상시키는 육성재 따라잡기로 같은 대사, 다른 느낌의 연기력을 펼쳐 현장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비투비의 넘치는 끼와 다이나믹한 표정연기로 완성된 ‘넌 감동이야’ 뮤직비디오는 29일 공개된 직후 30만 조회수를 넘기면서 인기를 예고하고있다.  ‘넌 감동이야’의 음원 역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성공적 안착하며 차근히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비투비의 신곡 ‘넌 감동이야’는 비투비의 에너지 넘치는 개성을 담은 신나고 경쾌한 레트로 풍 사운드 디스코로, 한결 여유로워진 비투비의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와 무대를 기대하게 하는 곡이다.  

한편 비투비는 ‘넌 감동이야’를 비롯한 5집 미니 음반을 발매하고 이번 주 음악방송들을 통해 화려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