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아련한’ 모습의 촬영 현장 대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의 4회 방송의 명장면이었던 크리스탈의 강아지탈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 에이스토리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 에이스토리

극 중 세나(크리스탈 분)는 자신으로 인해 AnA의 아이돌 무한동력이 해체하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에 공철(박두식 분)의 아르바이트용 강아지탈을 빌려 현욱(정지훈 분)을 위로하러 간다.
 
4회 말미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크리스탈의 강아지탈 쓴 장면은 많은 남심을 흔들며 인터넷상에 회자되며 짤로 생성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강아지탈을 쓰고 자신의 속마음을 전하며 현욱을 감동케 했으며, 강아지탈을 벗었을 때의 산발된 머리까지도 사랑스럽게 느껴졌다.
 
‘내그녀’에서 억척 짠순이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는 크리스탈은 연기돌답게 안정적인 연기와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특히 크리스탈이 부른 ‘내그녀’ 두번째 OST ‘울컥’은 공개되기도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끈 바 있다.
 
한편, ‘내그녀’는 매주 수, 목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