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명품대사의 향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올 가을 여는 ‘감성멜로’로 화제를 뿌리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가 마침내 ‘내그녀’ ‘명품어록’에 오를 만한 명대사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사로잡았다.
 
24일 밤 공개된 3부 엔딩신에서 현욱(정지훈)이 세나(크리스탈)를 향해 조심스럽게 입에 올린 이 짧은 대사에 시청자들은 화면이 정지될 때까지 눈을 떼지 못했던 것. 사랑의 긴 여운이 한동안 계속됐기 때문이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 /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 / SBS
현욱의 이 대사는 ‘나는 너를 사랑할 수 밖에 없게 됐다’는 사실상의 사랑고백. 젊은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중장년 시청자들까지 ‘아! 사랑의 감정을 이렇게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다면 정말 세상 부러울 게 없겠다’는 느낌에 푹 빠져들게 할만 했다. 자신은 물론 상대방의 가슴마저 뛰게 만드는 이런 ‘내그녀’의 명품대사들이 올 가을 시청자들의 가슴을 얼마나 쥐락펴락하게 될까.
 
한편 작곡가 지망생인 세나의 재능을 한눈에 알아봤던 현욱은 자신이 대표로 있는 가요연에기획사 AnA에서 실력테스트를 받는 세나의 자작곡을 듣는 순간 자신의 가슴 속에 꺼지지 않고 남아 있던 음악열정에도 불을 지피게 된다. 세나의 대한 걷잡을 수 없는 사랑의 감정과 함께.
 
자신에 대한 현욱의 사랑을 가슴으로 확인한 세나. 그녀가 2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내그녀’ 4부부터는 현욱과의 관계를 어떻게 이어갈까. 눈길이 가지 않을 수 없는 대목이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크리스탈 /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크리스탈 / SB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