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Secret) 송지은, ‘쳐다보지마’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개성 있는 보컬과 풍부한 감성의 환상 조합으로 ‘미친거니’와 ‘희망고문’을 연달아 히트시킨 송지은의 솔로 신곡 ‘쳐다보지마’ 티저 영상이 오늘(22일) 정오 공개된다. 지난해 9월 R&B 발라드 ‘희망고문’을 발표 한 뒤 약 1년만의 솔로 컴백이다.
 
송지은은 지난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 후 2년 만인 2011년 솔로곡 ‘미친거니’를 발표하며 가온차트 및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쓰는 등 어마어마한 ‘메가 히트’를 기록해 디바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시크릿(Secret) 송지은 / TS엔터
시크릿(Secret) 송지은 / TS엔터
얼마 전 성공적으로 ‘완전체’ 활동을 마무리한 시크릿 ‘I’m In Love(아임 인 러브)’가 흥겹고 경쾌한 리듬으로 관심을 끌었다면, 송지은의 솔로 신곡 ‘쳐다보지마’는 다소 우울한 색채와 진지한 분위기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국내 가요계에서 보기 드문 파격적인 가사도 주목할 만 하다. 송지은의 신곡 ‘쳐다보지마’는 제목에서부터 세상의 선입견에 맞서 싸우며 ‘쉽지 않은’ 사랑을 할 것임을 암시하는 것.
 
그간 B.A.P(비에이피)의 ‘1004(Angel)’, ‘ONE SHOT(원샷)’ 시크릿의 ‘Madonna(마돈나)’, ‘별빛달빛’, ‘I Do I Do(아이두 아이두)’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프로듀싱 팀 스타트랙(강지원, 김기범)은 ‘쳐다보지마’를 통해 다른 인종간의 사랑, 동성애, 연상연하 등 높은 편견에 벽에 부딪힌 사랑을 파격적인 가사로 녹여냈다.
 
가녀리고 청아한 보컬과 히트곡 ‘미친거니’를 연상하게 하는 다크한 분위기, 이를 뒷받침 하는 의미 심장한 가사는 피처링 없이 오롯이 그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하는 전매특허 ‘송지은 표’ 발라드 곡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힙합을 기본으로 한 비트에 락 적인 요소가 가미된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 ‘쳐다보지마’ 티저 영상은 금일(22일) 정오 시크릿 공식 팬카페(www.cafe.daum.net/SECRETTIME)와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