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국의아이들(ZE:A) 문준영, 우울증에 자살 시도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제국의아이들 리더 문준영이 소속사를 향해 공개적으로 분노를 드러냈다.
 
문준영은 2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검색어 내리지 마시고 세상 국민들이 다 알 수 있게 ‘문준영’ ‘제국의 아이들’ ‘스타제국 비리’ 검색어 올려주세요. 저 같은 아들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문준영은 “부탁드릴게요. 다른 기획사들 스타제국 편에 서는 순간 저는 그 기획사 비리까지도 입을 열 것이고, 자료 공개하겠습니다. 피해보지 마세요. 남의 나라 전쟁에 끼는 거 아닙니다”라고 덧붙이며 앞으로 계속 소속사에 대한 항의를 할 것임을 밝혔다.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 스타제국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 스타제국
앞서 문준영은 이날 오전 장문의 글을 여러차례 올렸다. 문준영이 트위터에 올린 내용은 이미 SNS에서 캡쳐돼 여러 경로로 확산되고 있다.
 
문준영이 트위터에 올린 후에 다시 삭제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앞으로 가슴에 담아둔얘기 눈으로 본 세상 눈물로 느낀 인생 모두 소통하고 대중분들에게 알리겠습니다. 팔로우 많이 해주세요. 특히 기자분들 부탁드릴게요.
 
제SNS가 억울함을 호소하는 곡소리가 될수도 있다는 힌트와 약속 드리겠습니다. 전 앞으로 그냥 인간답게 남자답게 살겠습니다. 불의를 보면 지나치지 않겠습니다. 제가 괜히 참고 살았습니다. 돌아오는 건 쓰잘데기 없는 욕설 폭언과 저를 가둬둔 우울증이였거든요.
 
긴 말 필요없이 진정한 리더와 오너와 임금이라면 참된 사람이라면 백서들의 곡소리를 들을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우짓은 못해요. 다만 사자같이 정의롭게 살겠습니다. 아니 그냥 그게 제 스타일이고 감추지 않겠습니다.
 
제가 진정한 리더가 뭔지 희생이 뭔지 진심이 뭔지 눈물이 분노로 바뀌는 걸 보여드리겠습니다. 장난치는 거 아닙니다. 앞으로는 더 재미있는 일들이 일어날거에요. 제가 트위터 계정이 삭제되거나 벙어리가 된다면 그만한 세력에 강압을 받고 있다는 거겠죠. 그래도 다 깨버리겠습니다.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 스타제국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 스타제국
진심과 진실과 마음은 통하고 움직일수도. 조작이 될수도 있다는 것도 알아주세요. 자 첫번째로 세상에게 질문하겠습니다. 제가 정말로 믿고 사랑했던 스타제국 신주학 사장님. 떳떳하십니까.
 
넘지말라고 울면서 말씀드렸었죠. 신주학 대표님. 넘어야되지 말아야할 선을 넘으셨고 이젠 감당하세요. 저는 뚜껑 열렸습니다. 원형탈모부터 우울증까지 안 겪어본 거 없습니다. 각오하세요. 사장님. 미안합니다. 죄송하빈다. 제가 바라는 건 따뜻한 말 한마디.
 
ㅈㅅ 시도까지 했었습니다. 전 사랑하는 가족들 앞에서 피눈물 흘리시는 부모님도 봤고 이젠 그 눈물 똑같이 흘리세요. 신사장님. 왜냐 너무 억울하고 제 자신이 나약해지고 추해지는 모습까지도 전 남자서 죽을 바에야 멋지게 더 추해지기 전에 눈감으려고 했습니다.
 
제 팬들 제 부모님 9명 부모님, 그리고 세상모든 대중분들. 왜 저희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님은 저를 킬러로 키우시는 걸까요. 이제 그만 되빠꾸 해드리겠습니다. 각오하세요. 내일부터 하나씩 자료 올리겠습니다. 아니 터뜨리겠습니다. 제가 우습냐는말 기억해요?
 
진짜 그 웃음이 공포로 바뀌게 제가 알게 해드리겠습니다. 자식이라고 하셨죠? 아들들이라고? 자 그럼 첫번째 질문 드리겠습니다. 그 9명 아들들 코묻혀 가며 피묻혀가며 일해오는 수익들 자금들 피같은 돈 다 어디로 사라진걸까요?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그래도 한 회사에 오너시고 대표이신데 존중하라고 윽박지르셨죠? 존중하겠습니다. 오늘도 이를 갈면서 오늘은 그만 물러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사장님. 왜 그러셨어요. 그니까. 제발 좀. 내가 제가 그만하라고 했잖아.
 
아 그리고 잊은게 있는데 우리 나머지 제국의아이들 8명을 협박하거나 돈으로 매수하실거면 똑같이 쌍방 들어가겠습니다. 그것또한 뚫어버릴 각오되있으니까. 그만하시죠. 사장님. 전 더이상 참지 않겠습니다.”
 
문준영이 트위터를 통해 밝힌 바와 같이 우울증으로 자살 시도까지 했던 것으로 나타나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문준영이 트위터에 올린 후 삭제한 내용
문준영이 트위터에 올린 후 삭제한 내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