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경꾼 일지’ 정일우-정윤호-고성희, ‘야경꾼 귀신’과 전투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야경꾼 일지’ 정일우-정윤호-고성희가 ‘야경꾼 귀신’과 대치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색다른 소재와 화려한 볼거리로 퓨전사극의 새로운 장을 열며 첫 방송부터 연속 13회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로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 측은 16일 14회 방송을 앞두고 야경꾼 귀신과 대치 중인 이린(정일우 분)-무석(정윤호 분)-도하(고성희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야경꾼 일지’ 고성희-정일우-정윤호 / 사진=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고성희-정일우-정윤호 / 사진=래몽래인
지난 15일 방송된 13회에서 이린-무석-도하는 과거 야경꾼의 수장인 조상헌(윤태영 분)에게 각자의 무기를 받아 들고, ‘마마신’을 퇴치하는 활약을 시작으로 야경꾼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에 야경꾼으로 결성된 세 사람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야경꾼 일지’ 정일우-정윤호-고성희의 사진 속에는 한 층 더 가까워진 이린-무석-도하가 당황스러움과 결연한 표정으로 자세를 다잡고 대치 자세를 취하고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세 사람을 향해 칼을 겨눈 채 공격태세를 갖추고 있는 ‘야경꾼 귀신’들의 섬뜩한 모습이 공개돼 무슨 일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야경꾼 일지’ 정윤호 / 사진=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정윤호 / 사진=래몽래인
이는 이린-무석-도하가 귀기를 찾아 가던 도중 야경꾼 귀신들이 쳐놓은 결계에 들어가게 된 것으로, 전현직(?) 야경꾼들의 전투가 벌어지게 될지에 대한 긴장감을 형성하고 있음과 동시에 ‘야경꾼 귀신’이 왜 세 사람을 둘러싸 공격태세를 갖추게 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색다른 소재로 첫 방송부터 연속 13회 동안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며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야경꾼 일지’는 오늘(16일) 밤 10시 14회가 방송된다.
‘야경꾼 일지’ 정일우 / 사진=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정일우 / 사진=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 사진=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 사진=래몽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