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송지효, 중국 영화 ‘708090’ 제작발표회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송지효가 중국 영화 ‘708090’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송지효가 어제(13일) 오후 중국 심천 베니스호텔에서 열린 영화 ‘708090’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현지의 유력매체들의 뜨거운 취재열기 속에서 행사 내내 밝은 미소와 함께 작품참여 계기와 소감을 밝혀 취재진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송지효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송지효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708090’(감독 등감천, 마화간)은 사회현실을 반영하는 청춘영화로, 70년대 80년대 90년대 젊은이들이 심천이라는 도시에서 현실과 부딪힐 때, 고군분투하면서도 꿈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희망을 그려내는 스토리다.
 
이 작품에서 송지효는 남다른 애사심과 투철한 직업의식을 지닌 인물 ‘단옥용’(두안위룽, 段玉蓉)역을 맡았다. 의도치 않게 일련의 사건에 휘말려 위기에 처하기도 하지만, 현명하게 대처하여 스스로 해결해내는 능력을 발휘하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송지효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송지효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송지효는 “과거와 현재의 중국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 시나리오에 매력을 느꼈다”며, “설레고 기대도 많이 된다. 무사히 촬영을 마치고 중국에 계신 많은 분들께 가까이서 인사 드리고 싶다. 오늘 제작발표회에서 첫 시작을 좋은 기억으로 가지고 갈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송지효는 이달 영화 ‘708090’의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송지효-오극군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송지효-오극군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