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정준영, ‘4차원 외계어’ 폭발 ‘폭소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1박 2일’의 요물막내 정준영이 ‘4차원 외계어’를 폭발시켰다. 정준영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4차원 폭격으로 현장을 초토화 시킨 것.
 
오늘(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때 아닌 부산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정준영의 당황 3종세트가 공개됐다.
 
지난 주 게임을 통해 김종민-데프콘-정준영이 전어조업에 당첨되는 영광을 안게 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주에는 조업예정자 세 명 중에 행운(?)의 사나이 한 명만을 뽑기 위한 게임을 진행, 김종민-김주혁, 데프콘-박성호, 정준영-차태현으로 당첨자와 비당첨자가 함께 짝을 이뤄 세 가지 기상미션을 통해 조업자를 결정지었다.
 
‘1박 2일’ 정준영 / KBS 2TV ‘1박 2일’
‘1박 2일’ 정준영 / KBS 2TV ‘1박 2일’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준영이 바다 앞에서 종을 앞에 두고 앉아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기상미션 중 하나인 ‘수도 퀴즈’에 참여하고 있는 정준영의 모습으로, ‘네팔’의 수도를 “니팔”이라고 하는 등 외국어를 접목시킨 외계어를 다량 방출하며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4차원 폭격으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와 함께 몹시 당황한 듯한 정준영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정준영은 생소한 나라 이름들에 머리를 긁적이고 해맑게 웃다가 결국 말문이 막혀 버리는 모습을 보였다.
 
‘1박 2일’ 정준영의 ‘4차원 외계어’ 폭발 소식과 당황 3종세트를 접한 네티즌은 “정준영 4차원 외계어 폭발이라구? 빨리 보고 싶다~ 궁금해!”, “정준영 전어조업 나갔겠는데? ㅋㅋ”, “당황한 모습까지 귀여운 정준영~”, “오늘도 빵빵 터지는 웃음 선사해주길 기대할게요~”, “외국어를 접목시킨 외계어라니 ㅋㅋ 정준영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