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괜찮아 사랑이야’ 마지막회 ‘결말’ 메인포스터에 답 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SBS 수목 ‘괜찮아 사랑이야’(노희경 극본, 김규태 연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가 마지막회를 앞두고 결말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메인포스터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9월 10일 방송된 ‘괜찮아 사랑이야’(이하 ‘괜사랑’) 15회분은  재열(조인성 분)이 강우(도경수 분)가 자신의 환시라는 걸 알게 된 뒤 뜨거운 눈시울을 적시며 눈길을 끌었다. 덕분에 드라마는 닐슨코리아 전국시청률 11.4%(서울수도권 12.1%)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각각 6.6%와 8.1%를 기록한 KBS2 ‘아이언맨’과 MBC ‘내 생애 봄날’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광고주들의 주요지표인 ‘2049시청률’은 무려 7.4%를 기록하며 지상파 3사 프로그램중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괜찮아 사랑이야’ / SBS ‘괜찮아 사랑이야’
‘괜찮아 사랑이야’ / SBS ‘괜찮아 사랑이야’


특히, 결말을 한회 남겨둔 현재 드라마 포스터속 연기자들의 배치에 그 해답이 있는지 궁금증이 증폭하고 있는 것. 이미 공개된 포스터중 5인이 끌어안고 있는 포스터에서는 조인성과 공효진이 끌어안고 있는데, 공교롭게도 극중 둘은 우여곡절 끝에 달달한 로맨스를 전개해왔다. 그리고 이 둘을 끌어안은 이광수와 성동일 도 처음에는 홈메이트인 조인성을 티격태격하다가 어느새 가족이 되었다.
 
무엇보다 도경수는 조인성을 등뒤에서 끌어안으며 다른연기자들과는 분리되어 눈길을 끌었는데, 최근 조인성의 자아로 그려지며 포스터에 숨겨진 비밀이 차츰 펼쳐지고 있는 것. 이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행복한 주인공들이 담긴 포스터처럼 해피엔딩이 될 것”, “포스터와는 반대로 충격적인 결말이 될 것”이라는 의견이 분분하고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 / SBS ‘괜찮아 사랑이야’
‘괜찮아 사랑이야’ / SBS ‘괜찮아 사랑이야’

이에 한 제작진은 “노희경 작가님께서 '드라마 ‘괜사랑’을 통해 세상에 던져진 수많은 편견들을 방치하지 않고 살피고 헤아리겠다'고 밝히신 바 있다”며 “현재 주인공 조인성, 그리고 공효진을 둘러싼 수많은 스토리가 풀려가면서 결말에 대한 여러 예측들이 나오고 있는데, 과연 어떤 엔딩이 될지는 본방송으로 지켜봐달라. 그리고 그동안 ‘괜사랑’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23일부터 방송된 노희경작가와 김규태감독의 ‘괜사랑’후속으로 9월 17일 부터는 ‘여인의 향기’로 호흡을 맞춘 노지설작가와 박형기감독의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가 방송된다. 비(정지훈), 크리스탈(정수정), 차예련, 엘, 박영규 등 출연. 수,목요일 밤 10시 SBS-TV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