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지원-지창욱, 노스케이프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북유럽 감성의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는 모델 하지원, 지창욱과 함께 한 2014 F/W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올 가을과 겨울, 원색의 강렬함과 편안함을 주는 실용적인 디자인의 아웃도어 룩을 제안했다.
 
노스케이프 2014 F/W시즌의 가장 큰 특징은 다른 시즌에 비해 라인별 로고 매뉴얼을 간단히 하고, 와펜이나 라벨을 이원화시켜 앞은 물론 뒤에서도 브랜드가 잘 보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전체적인 라인도 활동성이 중요한 아웃도어 제품인 만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컬러 역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빨강, 파랑, 노랑 등 원색으로 구성해 경쾌함과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도록 했다. 노스케이프는 익스트림 아웃도어에 적합한 피어리(PEARY)라인, 트레킹과 하이킹에 적합한 노드카프(NORDKAPP)라인, 캠핑 여행 등 일상 활동에 적합한 보야지(VOYAGE)라인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창욱-하지원 / 사진=노스케이프
지창욱-하지원 / 사진=노스케이프
이번 화보에서 하지원, 지창욱은 당장이라고 산행을 함께 가고 싶을 만큼의 강렬한 포즈와 눈빛 그리고 다가올 추위를 녹일 만큼의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 등 새로운 한류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주인공 타이틀에 어울리는 두 스타만의 열정적이고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보여줬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화보촬영현장을 담은 메이킹필름을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 에 공개하고 2014 F/W화보 공개이벤트도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메이킹필름 영상 안에 숨겨져 있는 노스케이프 슬로건과 하지원, 지창욱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노스케이프 최고급 자켓 중 본인이 선물로 받고 싶은 제품을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선정을 통해 총 2명에게는 자켓이, 38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도미자 피자, 영화를 관람 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는 1일 1회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노스케이프 관계자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는 등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노스케이프를 즐기고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지원 / 사진=노스케이프
하지원 / 사진=노스케이프
지창욱 / 사진=노스케이프
지창욱 / 사진=노스케이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