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 말고 결혼’ OST 음반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결혼 집착녀’와 ‘결혼 질색남’의 색다른 로맨스로 큰 사랑을 받았던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OST 음반이 오늘 발매된다.
 
OST 음반에는 한그루, 연우진 등 주연배우들의 친필 사인과 함께 등장인물 캐릭터 소개와 드라마 명장면 등을 담은 미니 포토북으로 구성되어 드라마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 일으켰던 연애와 결혼에 대한 명언과 드라마 속 명대사들이 함께 수록되어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연애 말고 결혼’ OST 앨범에는 손호영&데니안, 마마무 등 음원으로 출시되었던 OST 곡들과 물론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을 더욱 돋보이게 한 스코어 곡들까지 총망라해 수록되었다. 또한 드라마 삽입 후 OST 발매 문의가 빗발쳤던 레드애플의 신곡 ‘Call my name’의 정식 음원이 함께 수록됐다.
 
‘연애 말고 결혼’ OST
‘연애 말고 결혼’ OST

먼저 주장미(한그루 분)-공기태(연우진 분) 커플의 계약 연애 로맨스 스토리를 유쾌한 가사로 노래한 ‘연애는 이제 그만’이 베베 미뇽(Bebe Mignon) 출신의 벤(Ben)의 버전과 여주인공 한그루의 록 버전으로 함께 수록되어 비교해 듣는 재미를 더해 준다. 가슴 절절한 노랫말과 손호영의 폭발적인 가창이 드라마 영상과 어우러지며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였던 ‘하루만’ 또한, 데니안의 랩과 함께한 버전과 손호영의 솔로 버전 등 2가지 버전으로 수록되었다. 데뷔곡 ‘Mr. 애매모호’로 인기몰이 중인 음원 차트의 강자 마마무가 참여해 드라마 안팎에서 큰 사랑을 받은 ‘Love Lane’과 엇갈리기만 하는 주인공들의 애틋한 사랑을 매력적인 중저음과 폭발적인 고음을 넘나드는 완벽 보컬로 노래한 김나영의 ‘바라고 바라고’까지 모두 수록됐다.
 
여기에 데뷔 초부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근 첫 월드투어를 마치며 실력을 입증한 밴드 레드애플(Led Apple)의 신곡 ‘Call my name’이 새로운 OST 곡으로 함께 공개된다. 이 곡은 ‘연애 말고 결혼’ 11화 중 공기태가 주장미에게 프러포즈하기 위해 집을 꾸미며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장면에 사용된 이후 팬들의 문의와 OST 출시 요청이 쏟아졌던 곡이다.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줄 ‘연애 말고 결혼’ OST 앨범은 오늘(8월 29일) 엠넷닷컴, 멜론을 포함한 전 사이트에 음원이 출시되고 음반 또한 오늘부터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