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혹’ 권상우, "최지우와 헤어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유혹’의 권상우가 갑작스러운 김성겸의 와병으로 최지우와 결별하게 될지 주목된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13회에서는 석훈(권상우 분)과 세영(최지우 분)이 동성그룹에서 퇴출 된 이후에도 달달한 로맨스를 이어가는 내용이 전개된 가운데, 세영의 아버지 달호(김성겸 분)가 쓰러지는 장면이 등장해 이 같은 변수가 두 사람의 관계에 미칠 영향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석훈과의 사랑을 택해 회사 대표이사 자리에서 해임 당한 세영은 이날 절치부심 속에 재기를 위한 발판을 다졌다. 자신의 주 종목인 호텔 사업을 론칭하기 위해 밤낮 없이 일에 매진한 세영은 석훈을 부하직원에서 파트너로 격상시켜 일적으로나 사적으로도 돈독한 관계를 이어갔다.
 
‘유혹’ 권상우-최지우 / SBS
‘유혹’ 권상우-최지우 / SBS
출중한 능력을 갖춘 두 사람의 사업은 동성그룹이라는 배경을 떼어놓고도 제법 속력을 냈지만 문제는 둘을 향한 악의에 찬 시선에 있었다. 민우(이정진 분)와 재혼해 그의 힘을 업은 홍주가 두 사람을 무너뜨리기 위해 여전히 이를 갈고 있었던 것. 석훈과 세영의 스캔들을 터뜨려 두 사람을 동성그룹에서 쫓아낸 홍주와 민우는 이날 두 사람이 매진하고 있는 호텔 사업에도 덫을 놓으며 압박의 수위를 높여갔다. 결국 세영은 재기하려던 그간의 노력들이 모두 허사로 돌아가며 현실의 크나큰 벽을 느끼게 됐다.
 
이 같은 상황 속에도 석훈만은 세영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며 재기를 위한 진짜 칼을 빼들어 아직 승부가 끝나지 않았음을 시사했다. 민우가 세영의 뒤통수를 칠 것을 미리 예감하고 있던 석훈이 진짜 핵심을 품은 제2안을 세영에게 내민 것. 민우와 홍주에게 펀치를 얻어맞은 석훈의 반격이 시작되는 순간이었다.
 
하지만 복병은 여전히 있었다. 석훈과 세영 사이를 반대하는 달호(김성겸 분)가 두 사람의 불륜 스캔들의 실체를 민우로부터 전해 듣고는 충격을 이기지 못해 쓰러졌기 때문. 아버지의 와병 사실을 알게 된 세영과 석훈이 과연 어떤 행동을 취할지 주목된다. 앞서 석훈은 세영에게 부모님의 반대에도 결코 헤어지지 않을 것을 약속한 가운데, 방송 말미에는 두 사람이 결국 헤어지는 듯한 장면이 등장하며 달호의 와병으로 인해 어렵게 이룬 사랑에 제동이 걸릴지 여부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