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연우진, 종영 D-day ‘결혼’ 할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매주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이 오늘(23일, 토) 종영을 앞둔 가운데, 주인공 한그루와 연우진이 알콩달콩한 연애를 넘어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2일(금) 방송된 15화에서는 한그루(주장미 역)와 연우진(공기태 역)이 서로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면서, 서로와 연결되어 있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인정 받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그루는 갈등을 빚어 온 연우진의 어머니 김해숙(신봉향 역)과 속 깊은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게 되었고, 연우진 역시 한그루의 어머니 임예진(나소녀 역)에게 꽃다발을 들고 찾아가 가짜 연애로 부모님을 속인 것에 대해 진심 어린 용서를 구한 것. 하지만 극 말미 연우진이 임예진의 유방암 진단서를 발견하면서 향후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오늘(23일, 토) 저녁 8시 40분 방송하는 최종화에서는 극을 이끌어 왔던 주요 갈등들이 풀리며 한그루와 연우진이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16화 예고편에서 “그럼 슬슬 한 번 청혼을 해 볼까”라는 연우진의 내레이션과 함께 달달한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는 것. 또한 두 주인공 외에도 그간 쇼윈도 부부로 살아 왔던 연우진의 부모 김갑수(공수환 역)와 김해숙, 이혼 위기에 놓인 한그루의 부모 박준규(주경표 역)와 임예진이 오랜 갈등을 봉합하고 행복한 삶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연우진 / CJ E&M
tvN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연우진 / CJ E&M

또한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서 한그루와 연우진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다정하게 서로를 끌어안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한그루는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을 짓다가도 이내 행복하게 연우진을 바라보고 있으며, 연우진은 싱글벙글 웃으며 한그루를 사랑스럽게 보고 있어 마치 실제 결혼하는 커플 같은 달달한 케미를 자아내고 있는 것.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벌써 오늘이 종영이라니”, “‘연말결’ 덕분에 올 여름 참 달달했다”, “주장미와 공기태다운 해피 엔딩을 맞았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그동안 큰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혼자’에서 ‘함께’가 된 주장미와 공기태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즐기면서, 부부와 가족의 모습 속 결혼의 의미도 함께 생각하며 끝까지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집착녀’ 주장미(한그루 분)와 ‘결혼질색남’ 공기태(연우진 분)의 계약 연애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리며 화제몰이 하고 있다. 연애와 결혼이라는 현실감 있는 소재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 것은 물론, 한그루와 연우진이라는 보석 같은 연기자를 재발견해 내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와 시청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면서 ‘응답하라 1994’, ‘응급남녀’, ‘갑동이’에 이어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40분대 tvN 금토드라마 블록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왔다. 또한 젊은 층의 톡톡 튀는 로맨스로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 ‘마녀의 연애’, ‘고교처세왕’ 등과 함께 tvN 로맨스 드라마의 저변을 넓혔다는 평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