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제이에스티나 레드와 밥차 선물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하이-테이스트 패션 주얼리 (High-Taste Fashion Jewelry) 제이에스티나 레드 (J.ESTINA RED)가 브랜드 뮤즈인 공효진과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 스태프를 위해 21일 촬영장에 밥차를 선물했다.
 
많은 비와 함께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과 촬영 현장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를 위하여 든든하게 밥을 선물하여 힘을 내라는 의미로 응원에 나섰다. 120인분의 밥과 함께 과일과 직접 구운 쿠키 및 디저트 박스까지 준비하여 촬영 스태프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 사진=제이에스티나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 사진=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레드 로고가 새겨진 디저트 박스를 들고 있는 공효진은 연이은 늦은 촬영에도 밝고 수줍은 웃음을 선사하며 식사를 마쳤다. 연신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배우들과 스태프들과 즐겁게 담소를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는 현재 커플이 된 지해수 (공효진 분)와 장재열 (조인성 분)의 달달한 스토리로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으며, 과거 사건이 밝혀지면서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