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야경꾼 일지’ 김흥수, ‘패닉-섬뜩-폭주’ 소름 돋는 연기력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야경꾼 일지’ 김흥수 ‘3단 광기 변신’ 스틸이 공개됐다. 특히 김흥수가 서이숙을 향해 칼을 휘두르는 스틸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연일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월화극 ‘동 시간대 1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22일 김흥수 ‘광기 3단 변신’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기산군(김흥수 분)은 사담(김성오 분)을 만난 이후 점점 더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지 못하며 광기를 그대로 노출 시키고 있는데, 사담과 함께 있을수록 기산군의 광기 게이지가 점점 더 올라가고 있어 얼만큼 더 섬뜩한 광기를 뿜어낼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야경꾼 일지’ 김흥수 / 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김흥수 / 래몽래인

공개된 사진에는 조정에서 패닉에 빠진 기산군, 사담과 만난 후 섬뜩한 광기를 표출하는 기산군, 폭주하는 광기로 인해 할머니 청수대비(서이숙 분)에게 칼을 들이대는 기산군까지 3단 변신하는 기산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오싹하게 만들고 있는 것.
 
‘광기 1단’은 사담에 계략에 의해 악몽에 시달린 후 날로 신경이 예민해진 기산군으로, ‘헛것’(관복을 입은 자기 자신)에 의해 패닉에 빠진 그의 모습에서 ‘광기’의 조짐을 읽을 수 있었다. 특히 “네가 적통이 아니라서 그래”라는 관복 입은 자의 말에 분노를 폭발시킨 기산군은 남다른 폭군 포스로 ‘광기’에 사로잡히기 시작했음을 보여줬다.
 
기산군의 광기는 사담을 만난 후 더욱 더 섬뜩하게 드러났다. 기산군은 사담의 간계에 의해 적통왕자이자 동생 이린(정일우 분)에 대한 의심과 자격지심이 더욱 심해졌고, 급기야 이린의 목에 칼을 들이대며 그를 죽이겠다고 선언해 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야경꾼 일지’ 김흥수 / 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김흥수 / 래몽래인

특히 오는 25일 방송되는 ‘야경꾼 일지’ 7회에서는 기산군의 광기 게이지가 정점을 찍을 예정으로, ‘광기 폭주’ 기산군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미 한차례 청수대비를 향한 서운함을 드러냈던 기산군. 이번엔 그가 청수대비에게 칼을 휘두르는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충과 효를 가장 중요시하는 조선의 왕인 기산군이 광기에 의해 폭주하며 청수대비에게 칼까지 들이댄 것. 이에 무엇이 기산군의 광기를 폭주하게 한 것인지, 기산군이 왜 청수대비에게 칼을 휘두르려고 하는지 궁금증이 증폭하고 있다.
 
무엇보다 앞서 광기에 사로잡힌 기산군을 완벽히 연기한 김흥수의 ‘광기 연기’가 한번 더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멈출 줄 모르고 폭주하는 기산군의 광기를 김흥수만의 소름 돋는 눈빛과 서늘한 표정연기로 표현해 ‘광기의 정점’을 찍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야경꾼 일지’ 김흥수 / 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김흥수 / 래몽래인

‘김흥수 광기 3단 변신’을 접한 네티즌은 “김흥수 연기 진짜 좋음 기산군만 나오면 숨 죽이게 됨”, “기산군 3단 광기! 광기가 모두 다르다~ 점점 더 미치고 있어”, “기산군 섬뜩! 이렇게 모아놓으니 눈빛이 정말 살벌”, “김흥수 소름 돋는다! 광기 3단 변신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야경꾼 일지’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