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욕조 안에서 조인성 생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공효진이 욕조 안에서 누워 조인성을 그리워했다.
 
‘괜찮아 사랑이야’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서 공효진은 어렸을 적 엄마의 불륜에 의한 트라우마로 남자와의 관계기피증과 불안증을 앓고 있었지만, 점점 엄마의 외로움을 이해함과 동시에 트라우마를 극복해 나가는 지해수 역을 맡았다.
 
‘괜찮아 사랑이야’ / SBS
‘괜찮아 사랑이야’ / SBS
21일 방송된 10부에서는 장재열(조인성)이 글이 잘 써지지 않는다며 서초동 집으로 돌아가 연락이 두절되자 지해수(공효진)가 그의 화장실 욕조에 누워 기다리며 그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해수는 같은 집에 머물며 매일 같이 싸우고 화해하고 이제는 사랑하는 연인이 된 재열이 곁에 없자 쓸쓸함과 그리움, 걱정하는 마음이 앞서 재열의 방을 찾았다.
 
이때 해수는 재열이 자신의 비밀 공간이었던 화장실 비밀번호를 남긴 메모를 발견했다. 이는 재열이 자신의 공간을 해수에게 공유하고 앞으로도 해수와 함께 보내고 싶은 마음을 드러낸 부분이다. 도어락을 풀고 화장실에 들어간 해수는 재열이 잠들던 욕조에 누워 재열의 아픔을 되새기게 됐고 어느 새 그리움은 애틋함으로 변하며 잠이 들었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매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