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렛미인4’ 김희은, ‘반쪽으로 사는 여자’에서 ‘여신 미모’ 변신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렛미인 시즌4(이하 ‘렛미인4’)’ 30대 중반 김희은의 감동적인 변화에 시청자들도 눈물도 글썽
 
‘렛미인4’ 김희은 / 스토리온 화면 캡처
‘렛미인4’ 김희은 / 스토리온 화면 캡처

31일 밤 방송된 ‘렛미인4’에서는 무너진 반쪽 얼굴 김희은씨가 승무원 같은 예쁜 얼굴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 날 ‘렛미인4 – 반쪽으로 사는 여자’ 편에서는 화염상 모반으로 인해 얼굴형에 변형이 생긴 김희은 씨가 렛미인으로 선정되었다. 무너진 반쪽 얼굴 김희은씨는 오른쪽 얼굴에 선천적인 화염상 모반이 있었는데, 모반이 자라면서 입술과 뼈가 함께 자라 비뚤어진 얼굴 때문에 세상으로부터 거부를 당한 외모로 고통스러운 나날을 살아오고 있었다.
 
‘렛미인4’ 김희은 / 스토리온 화면 캡처
‘렛미인4’ 김희은 / 스토리온 화면 캡처

렛미인에 선정되어 성형수술을 받은 후 여배우 같은 예쁜 얼굴로 변신한 렛미인 김희은 씨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 김희은, 삼십대 중반인데 어려보이는 외모 부럽다” “렛미인 김희은, 여배우처럼 단아하다” “렛미인 김희은, 얼굴이 인형처럼 오밀조밀하고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