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삼총사’ 이진욱,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 “좋은 팀들, 좋은 배우들과 열심히 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웰메이드 드라마 ‘나인’ 제작진(송재정 작가, 김병수 감독)과 이진욱이 다시 한번 재회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일요드라마 ‘삼총사’ 제작진이 이진욱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삼총사’ 이진욱 / CJ E&M
tvN ‘삼총사’ 이진욱 / CJ E&M

지난 해 돌풍을 일으킨 tvN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에서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선보이며 드라마 성공을 이끈 이진욱이 ‘나인’ 제작진 신작에 함께 한다는 소식만으로도 드라마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삼총사’에서 ‘소현세자’ 역을 맡아,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게 되는 이진욱의 변신을 기대하고 있는 것. 특히 드라마 기획단계에서부터 이진욱이라는 배우를 염두 해 두고 대본을 쓴 사실이 알려져, 다시 한번 나인의 흥행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tvN ‘삼총사’ 이진욱 / CJ E&M
tvN ‘삼총사’ 이진욱 / CJ E&M

알렉상드르 뒤마 작가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 12부작 )는 조선 소현세자 시대(1612년-1645년)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이다. ‘소현세자’는 인조의 장자이자, 조선의 세자. 이진욱이 연기할 ‘소현세자’ 역은 역사에 기록된 것을 기반으로 상상력을 가미해 탄생된다. 천성적으로 열린 사고방식과 합리적인 실리주의를 지닌 인물로, 부드러운 미소 속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자칭 ‘삼총사’의 리더로써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 ‘삼총사’ 이진욱 / CJ E&M
tvN ‘삼총사’ 이진욱 / CJ E&M

‘소현세자’는 조선의 세자 중 가장 드라마틱한 삶을 살았던 것으로 기록되고 있는 비운의 인물이다. 시대에 맞지 않는 개방적인 사고를 가지고 태어났으며, 조선 역사상 가장 혁신적 리더가 될 자질을 갖췄지만 허망하게 의문을 죽음을 맞게 된 것. ‘삼총사’를 담당하는 CJ E&M 김영규 CP는 “기존 드라마에서 소현세자가 등장한 적은 있었지만, 전면에 내세운 적은 없었다”며 “이러한 입체적인 인물인 소현세자를 표현하는 것에 있어서, 배우 이진욱이 적임자라고 생각했다. 기획단계에서부터 그를 염두 해 두고 소현세자 캐릭터를 만들어 갔을 만큼 캐릭터와 배우의 멋진 조합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tvN ‘삼총사’ 이진욱 / CJ E&M
tvN ‘삼총사’ 이진욱 / CJ E&M

첫 시대극에 도전하는 이진욱은 최근 ‘삼총사’ 메이킹 영상을 통해 “좋은 팀들과 좋은 배우들과 함께 하게 됐다. 좋은 결과 있을 거라 생각한다. 이 작품이 마지막 작품이다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전한 바 있다. 김CP는 “배우 이진욱은 노력하는 배우이기에 첫 시대극이지만 걱정은 없다. 현재 제작진 모두가 매우 만족할 만한 수준의 연기와 액션을 소화하고 있다”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tvN의 첫번째 일요드라마가 되는 조선 낭만 활극 ‘삼총사’는 오는 8월 17일(일) 밤 9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주 1회 시청자를 찾는다.
 
tvN ‘삼총사’ / CJ E&M
tvN ‘삼총사’ / CJ E&M

한편, ‘삼총사’는 12개 에피소드씩 총 3개 시즌으로 구성된 ‘계획된 시즌제’라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며, 철저하게 준비된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인현왕후의 남자’(2012),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2013)으로 드라마계의 새 바람을 일으킨 송재정 작가와 김병수 감독이 함께 하는 세 번째 작품으로, 전작에서 이미 검증된 것처럼 이번 작품에서도 풍부한 상상력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