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신혜, 중국 5개 도시 투어 상해에서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시아투어 중인 '한류퀸' 박신혜가 일본의 도쿄와 오사카에 이어 상해에서 중국 대륙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해에 이어 '2014 Story of Angel' 투어중인 박신혜의 중국 첫 무대가 7월 26일 화려하게 막을 올린 것.
 
25일 홍천 공항의 박신혜의 입국현장에서 26일 공연이 펼쳐진 상하이 인터내셔널 패션 센터(Shanghai International Fashion Center)에는 수 많은 중국 팬들이 몰려 박신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박신혜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신혜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상해뿐 아니라 8월 중경, 심천, 장사, 북경까지 중국 총 5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나게 된 박신혜의 중국 무대의 서막을 연 '2014 Story of Angel in Shanghai'는 첫 무대다운 열기와 환호 속에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Lovely Day' 무대로 오프닝을 가진 박신혜는 'Story' '말도 없이' 'My Dear' '사랑하게 되는 날' 등 총 5곡의 무대를 선보였고 때로는 깜찍하게 때로는 숙녀처럼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쥐락 펴락했다.
 
특히 오빠 박신원이 작곡하고 남매가 함께 작사한 'My Dear'의 소개 영상에서는 남매의 어린 시절 모습이 펼쳐져 그 귀여운 모습에 객석의 탄성이 터져 나왔다. 
 
박신혜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신혜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신혜는 이에 화답하듯 중국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My Dear'의 중국어 버전을 선사했다.
 
또한 웨이보 팔로워 640만 명을 돌파하며 한국 여배우 최다 팔로워를 가진 배우답게 웨이보를 통해 미리 전해진 팬들의 질문에 하나 하나 답하기도.
 
이어 '차은상 따라잡기'를 통해 객석에서 무대로 올라와 박신혜와 직접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은 팬들은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박신혜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신혜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시종일관 함성과 열기 속에 종료된 박신혜의 공연을 지켜본 관계자는 "역시 박신혜였다. 박신혜의 손짓 하나 하나에 열광하고 한 마디 한 마디에 귀 기울이며 뜨겁게 열광하는 중국 팬들의 모습과 그런 팬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다가서려는 박신혜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박신혜가 중국에서 몇 년째 요지부동의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이유를 실감할 수 있었던 공연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팬미팅이 끝난 후 모델로 활약중인 중국 통일음료 프로모션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갖기도.
 
상해를 시작으로 8월 중경, 심천, 장사, 북경 등 중국 5개 도시에서 공연하는 박신혜는 이어 대만, 태국에서도 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대체할 수 없는 생명력과 다재다능함으로 끊임 없이 새롭게 도전하며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소중한 배우 박신혜의 숨가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박신혜 남매의 어린 시절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신혜 남매의 어린 시절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